한 달 만에 영화배우 근육 만드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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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한 달 만에 근육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이 글을 주목하세요. 1960년대 영화 배역을 위해 빨리 몸을 만들어야 했던 헐리우드 배우들이 사용한 검증된 방법을 공개할 것이기 때문이다.

상상하다:

올해는 1961년입니다. 당신은 주요 할리우드 영화 제작자입니다. 30일 이내에 다음 블록버스터 영화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지만 큰 문제가 있습니다.

영화의 주인공인 당신의 주연 배우가 엉망입니다. 그는 그것을 매일 밤 마시고 지난 6개월 동안 밤낮으로 치마를 입고 무엇이든 쫓았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지옥처럼 보입니다. 20파운드의 과체중, 근육이 없고 눈 아래 다크서클이 없습니다.

당신은 그를 은색 스크린 형태로 빨리 가져와야 합니다. 뭐하세요?

1961년에 명백한 움직임은 전화를 들고 Vince Gironda에게 전화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건방진 사람이었고 당신은 전화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Gironda가 그 달이 끝나기 전에 당신의 리드맨을 굳건히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Vince는 어떻게 30일 만에 마른 체형의 배우들을 버프 영화배우로 만들 수 있었습니까?

다음은 그의 3부 전략입니다. 근육을 채우고 빨리 날씬해지고 싶다면 스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규칙 #1) 고지방 식단을 섭취하십시오.

Vince는 탄수화물 섭취를 극적으로 줄이면서 다량의 지방 섭취를 권장한 최초의 사람 중 한 사람이었습니다. 단기간 접근 방식으로 사용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극적인 체중 감소를 일으킵니다. Vince는 4일 동안 탄수화물이 없는 고기와 계란을 무제한으로 섭취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규칙 #2) 4일마다 저지방, 고탄수화물 식사를 하십시오.

근육의 글리코겐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Vince는 4일마다 고탄수화물 식사를 권장했습니다.

규칙 #3) 8×8 운동을 수행하십시오.

이 운동은 잔인하지만 결과는 놀랍습니다. 이 운동을 위해 운동을 선택하고 8회씩 8세트를 수행할 것입니다. 여기 진짜 키커가 있습니다. 세트 사이에 15-30초만 쉬십시오.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당신의 근육은 단 몇 분 후에 비명을 지르게 될 것입니다.

내부자 팁: Vince는 실제로 훈련자들에게 세트를 늘리고 강도를 높게 유지하기 위해 각 반복 사이에 두 번 호흡하도록 조언했습니다.

신체 부위당 2-4개의 운동을 선택하고 촬영하여 45분 이내에 운동을 완료하십시오. 주 4일 훈련을 받게 됩니다.

다음 분포를 고려하십시오.

월요일:

가슴(8×8 운동 3~4개)

이두박근(8×8을 위한 3가지 운동)

팔뚝(8×8을 위한 2-3개의 운동)

화요일:

삼두근(8×8 운동 3~4개)

어깨(8×8 운동 3개)

수요일: 꺼짐

목요일:

등(8×8 운동 4~5개)

복근 (2-3 운동)

금요일:

쿼드: (8×8을 위한 3가지 운동)

햄스트링: (8×8을 위한 3가지 운동)

종아리: (5가지 운동, 각각 20회씩 한 세트)

토: 꺼짐

태양: 아래로

4주 동안 반복합니다.

앞으로 4주 안에 극적인 신체 변화를 만들고 싶다면 고지방/저탄수화물 식단과 함께 Gironda 8×8 운동을 하면 확실히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