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 6팩 복근 훈련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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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6팩 복근 운동 기술은 당신을 더 빨리 찢을 것입니다. 운동과 식사에 몇 가지 간단한 변화를 주면 더 섹시해 보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간단 해.

복근 하지마!

복근운동 안해?! 예, 실제로 복근을 더 빨리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복근이 찢어지는 것은 복근의 크기와 관련이 없습니다. 그것은 주로 체지방이 얼마나 적은지에 달려 있습니다.

따라서 복근 운동을 하고 식단을 계획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지방을 줄이기 위해 잘 계획된 식단은 크런치나 컬보다 복근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정확한 체지방률을 확인하세요.

앞서 말했듯이, 찢어진 복근은 낮은 체지방률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은 그렇습니다.

남자는 체지방이 10% 아래로 떨어지고 여자는 17% 아래로 떨어지면 복근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것은 그것의 길고 짧은입니다.

따라서 지금 복근이 보이지 않는다면 지방을 빼세요! 찢어지는 것을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1) 현재 체지방 비율을 측정하고 (2) 지방을 빼고 진행 상황을 추적하십시오.

측정, 다이어트, 자신을 추적, 측정, 다이어트, 자신을 추적… 지루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이기는 공식입니다.

무거운 물건 들어 올리기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리십시오. 우리 대부분에게 이것은 바벨과 덤벨과 같은 무게를 의미합니다. 왜요? 그들은 일한다!

바벨과 덤벨은 코어 근육을 발달시켜 체지방 감량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지방을 많이 자르고 ‘찢어진’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근육이 많을수록 더 찢어져 보이게 됩니다.

또한 무거운 리프트는 큰 근육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복근을 사용합니다. 스탠딩 바벨 프레스와 같은 리프트는 팔과 어깨를 강화할 뿐만 아니라 복근과 모든 지지 근육을 강화합니다.

따라서 크고 무겁게 들어 올리십시오!

유산소 운동 추가

지방을 태우기 위해 약간의 유산소 운동을 하십시오. 많은 양은 아니지만 일주일에 몇 번씩 30분을 더 달리면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스프린트도 훌륭합니다.

일주일에 며칠이라도 괜찮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태우는 칼로리의 수를 증가시키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하지만…

유산소 운동을 하지 마세요. 여분의 칼로리를 태우는 데는 좋지만 너무 많은 칼로리를 너무 빨리 태우면 지방 대신 근육이 많이 빠지기 시작합니다.

일주일에 1~1.5kg만 감량할 수 있으며 이는 지방입니다. 또한, 당신이 잃는 체중의 약 절반은 뚱뚱할 것이고 절반은 가치 있고 힘들게 얻은 근육이 될 것입니다.

일주일에 1.5kg의 지방이 좋습니다.

차, 커피, 물 마시기

좋습니다. 차와 커피 모두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어 주의력과 활동성을 유지하면서 지방 조직에서 지방산을 동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즉, 그들은 당신이 지방을 잃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차, 특히 녹차는 카페인 함량 이외의 이유로 체지방 감소에 좋습니다. 매우 흥미롭고 작동 원리에 대한 생화학을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녹차를 마시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니 이 5가지 6팩 복근 운동 테크닉을 사용하면 순식간에 무너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큰 변화는 아니지만 함께 진행하면 진행 속도가 빨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