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운동은 피트니스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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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트니스 운동은 일반적으로 건강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사람들이 운동 프로그램을 따르는 몇 가지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운동은 신체 부상 회복, 체중 감량, 체육 교육 및 물론 체력 유지에 사용됩니다. 각 프로그램에는 원하는 목표에 특정한 기능이 있지만 모두 공통된 기능이 있습니다. 운동 프로그램은 종종 특정 식이 요법 및 생활 방식 활동과 함께 수행됩니다. 다음은 다양한 유형의 운동 프로그램의 몇 가지 일반적인 특성입니다.

의료 재활 운동 프로그램

심각한 부상 후에 신체가 정상적으로 기능할 수 없습니다. 특히 관절 및 기타 스트레스 지점은 다시 정기적으로 사용하기 전에 치유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완전한 회복을 위해서는 물리 치료사 또는 기타 전문가와 협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절한 치유를 촉진하기 위해 특별한 운동 기술과 장비가 사용됩니다. 또한 반사 요법, 침술 및 마사지 요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을 위한 운동 프로그램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은 방대합니다. 시도할 프로그램을 결정하기 전에 많은 조사를 하십시오. 결정을 내릴 때 몇 가지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1. 경증, 중등도 또는 비만 여부에 관계없이 과체중 수준.

2.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 높은 스트레스, 적당히 활동적 또는 앉아 있습니까?

3. 개인적인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

4. 귀하의 전반적인 건강.

5. 당신의 나이.

체중 감량 운동 프로그램이 성공하려면 적어도 일주일에 세 번은 따라야 합니다. 가장 좋은 유형의 피트니스 훈련은 일종의 격렬한 신체 활동입니다. 조깅, 계단 오르기, 에어로빅, 춤 또는 사이클링과 같은 다양한 활동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체육 교육을 위한 운동 프로그램

체중 감량은 제지방 근육량을 구축하는 데 필수적인 부분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프로그램 중 많은 부분이 체중 감량 프로그램과 겹칩니다. 근육량을 늘리는 데에는 인터벌 트레이닝, 서킷 트레이닝, 근력 트레이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영양 및 음식 섭취를 모니터링하는 것도 보디 빌딩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보디 빌딩 요법에 사용되는 많은 운동은 특정 근육 그룹에만 초점을 맞춥니다. 이에 대한 옵션은 다양하며 웨이트 트레이닝과 체중 운동을 포함합니다. 이 분야의 전문가들은 근력과 근육을 키우는 것 외에도 유산소 운동 요법을 따르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 격일로 별도의 루틴을 따르십시오.

유지보수 교육 프로그램

유지 관리 프로그램은 실제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수행하는 일과를 따르는 것입니다. 일주일에 여러 번 30-40분 동안 신체 훈련을 하면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피트니스 트레이닝은 단순한 피트니스 트레이닝 그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