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네시아식 체중 감량 – 체중 감량을 가속화하는 12가지 다이어트 비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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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물과 함께 24시간 단식을 시작하여 체중 감량을 늘리십시오. 물을 많이 마시십시오.

2. 3시간마다 저지방 단백질로 구성된 소량의 식사를 하여 신진대사를 높입니다.

3. 매 식사와 함께 최대 1리터의 일반 물을 마십니다. 이것만으로도 체중 감량이 촉진됩니다.

4. 야채를 많이 섭취하여 섬유질을 늘리거나 매일 섬유질 보충제를 섭취하십시오.

5. 모든 정크 푸드와 , 케첩, 다이어트 식품과 같이 영양소가 부족한 음식을 제거합니다.

6. 첫 끼니는 가장 많이 먹고 마지막 끼니는 가장 적게 먹도록 칼로리를 줄이십시오.

7. 탄수화물을 줄이십시오. 이것은 체중 감량을 위한 기본적인 방법이자 가장 강력한 팁 중 하나입니다.

8. 취침 최소 2시간 전에 마지막 식사를 하십시오. 4시간이 더 좋지만 더 어렵습니다.

9. 아침에 공복에 적당한 유산소 운동을 30-60분 하십시오.

10. 녹차를 마시고 매일 종합 비타민제를 섭취하십시오.

11. 콩이나 콩 제품을 먹지 마십시오.

12. 유제품과 우유를 마시지 마십시오.

폴리네시아인의 몸은 탄수화물에 매우 민감하며 사용되는 모든 식단과 체중 감량 전략 중에서 이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체중 감량을 희망한다면 탄수화물을 신중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이것은 정제된 설탕, 정크 푸드, 튀긴 음식, 가공 식품, 특히 소위 다이어트 식품을 제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체중 감량 노력을 은밀하게 방해할 교묘하게 위장한 정크 푸드에 지나지 않습니다. 또한, 하루에 섭취하는 건강한 탄수화물을 줄여야 하며, 대부분의 녹말 탄수화물을 신체가 에너지로 태울 가능성이 더 높은 이른 시간에 섭취해야 합니다. 하루가 끝날 때까지 식사의 탄수화물을 천천히 연소되는 섬유질이 풍부한 야채로 바꾸고 마지막 식사에서 탄수화물을 완전히 제거하십시오.

대부분의 폴리네시아 몸체는 다른 두 몸체 유형의 요소와 함께 내배엽 범주에 속하지만 주로 내배엽입니다. 따라서 우리 몸은 체중 감량을 위해 더 많은 심혈관 운동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반드시 단점이 아니라 단순히 사실입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하고자 하는 일을 하고자 한다면 성공할 것입니다. 취침 최소 2시간 전에 마지막 식사를 하십시오. 일어나면 녹차 한 잔과 물 두 잔 이상을 마신다. 그런 다음 시간에 따라 30-60분 동안 꾸준히, 적당한 유산소 운동을 하십시오. 이 단식 상태에서 신체는 지방을 동원하고 체중 감량을 하루 중 다른 시간보다 300% 더 가속화할 수 있는 적절한 호르몬 환경을 갖습니다. 지금이 체지방을 태울 가장 좋은 시간이며 이 유산소 운동의 효과는 이후 몇 시간 동안 체중 감소를 촉진할 것입니다.

더 많은 체중 감량을 위해 칼로리를 줄이십시오. 폴리네시아 사람들은 전형적인 미국식 식단을 따를 수 없으며 체중 감량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 평균적으로 일하는 미국인은 일반적으로 아침 식사를 거릅니다. 하루 종일 제대로 된 식사도 하지 않고 일만 하고 집에 와서 내일이 없는 것처럼 먹는 것, 체중 감량의 대죄. 그런 다음 다음날 이 잔혹 행위를 반복할 준비를 하기 위해 잠자리에 듭니다. 이 계획을 뒤집는다면 그 음식의 질에 관계없이 더 나은 식사 일정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아침 정식을 먹고 직장에서 하루 종일 간식을 먹고 저녁을 건너 뛰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이것은 체중 감량을 위한 훌륭한 계획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우유, 콩 및 콩 파생물을 둘러싼 마케팅 과대 광고에 속지 마십시오. 콩에는 신체의 자연적인 테스토스테론 방출을 방해하는 에스트로겐 특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어떤 형태로든 모든 가공 식품의 95%에 들어 있습니다. 라벨을 확인하십시오. 여성의 특성뿐만 아니라 지방 저장을 촉진하는 신체의 더 많은 에스트로겐을 원하는 사람. 우리 아이들은 그 어느 때보 다 비만할 뿐만 아니라 어린 소년들도 유방 조직을 포함하여 여성스러운 조각 몸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소녀들은 아주 어린 나이에 사춘기 특성을 발달시킵니다. 이것의 대부분은 가공 식품과 우유를 통해 체내에 도입된 증가된 에스트로겐 때문입니다. 예, 우유 생산 젖소의 식단에는 옥수수와 콩의 두 가지 주요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Got Milk’라는 슬로건은 매년 수백만 달러의 광고 캠페인입니다. 그것에 사지 마십시오. 우리가 태어난 지 몇 년이 지난 후에 자기 어머니의 젖을 마시는 것이 부자연스러운데 어떻게 동물의 젖을 마시는 것이 좋을 수 있겠습니까? 그것은 당신의 체중 감량 노력을 탈선시킬 것입니다.

체중 감량을 위한 12가지 다이어트 비법을 따르면 성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