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 월경 체중 증가 – 월경으로 인한 체중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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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리통, 게으름 및 불안과 같은 월경과 관련된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또 다른 문제는 월경 중 체중 증가입니다. 일부 여성은 ‘월경’ 동안 급격한 체중 증가를 경험했다고 보고합니다. 그러나 이 기간 동안의 체중 증가는 대개 매우 적으며 일시적입니다. 그러나 이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은 그 중 일부입니다.

· 식물성 식단을 섭취하십시오. 가능한 한 많은 과일과 채소를 먹습니다. 아사이베리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과일은 체중 감량에 정말 유용합니다. 또한 모든 필수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이 다이어트는 에너지 수준을 크게 증가시킵니다.

· 활성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생리 기간 동안 게으름을 느낄 수 있지만 한 가지 또는 다른 활동에 탐닉하면 체중 증가를 피할 수 있습니다.

월경 중 체중 증가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또 다른 것은 결장 청소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몸에서 모든 유해한 불순물과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이 단계에서 강한 화학 성분이 포함된 세제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동일한 가정 요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허니레몬 디톡스 음료, 하루 물 10잔 마시기, 녹차 마시기 등.

월경 중 체중 증가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를 이해하면 이 문제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은 그 중 일부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 과식: 그날따라 식습관이 바뀌는 여성도 있습니다. 변화가 크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예를 들어, 여성은 출혈 전 날에 약 100-200칼로리를 더 섭취하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신진 대사가 약간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 음식에 대한 욕망: 연구에 따르면 월경전 증후군(PMS)이 있는 여성에게 음식에 대한 갈망이 더 흔합니다. PMS는 월경 1~2주 전에 나타나는 여러 증상의 그룹입니다. 이들은 보통 잠시 후 생리가 시작되면서 사라집니다. 이러한 증상이 악화되면 음식에 대한 갈망이 증가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칼로리의 큰 증가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 수분 보유: 월경 중 체중 증가의 중요한 원인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적절하게 구성된 식사 계획을 따르면 예방할 수 있습니다. 체중 증가도 작고 일시적입니다. 나트륨 섭취량을 줄이고 수분 섭취량을 늘리는 등의 작은 식이 변화를 통해 수분 보유량을 더욱 줄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