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점에서의 건강한 식생활 – 농담하는 겁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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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트푸드점에서 건강한 식사가 가능할까? 맥도날드, 웬디스, 버거킹, 타코벨과 같은 유명 체인점은 여러분이 그렇게 생각하기를 바랍니다. 이 모든 레스토랑은 메뉴에 일종의 “건강한” 옵션을 제공하여 체중을 보고 있거나 단순히 더 나은 옵션을 원하는 사람들을 유인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옵션이 얼마나 건강한가요? 물론 무엇을 주문하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샐러드와 같이 아주 건강에 좋은 몇 가지 옵션을 제외하고 현명한 선택처럼 보일 수 있는 다른 옵션은 보이는 것만큼 훌륭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대량으로 주문하면 칼로리와 지방이 빠르게 추가되므로 주문을 피하십시오. 많은 음식에는 칼로리를 빠르게 추가하는 첨가당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맥도날드

맥도날드의 샐러드와 샐러드 드레싱은 칼로리와 지방이 상당히 낮습니다.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는 최대 500칼로리 이상일 수 있지만 다른 선택보다 훨씬 낮습니다. 그러나 샐러드가 영양가가 높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많은 샐러드는 대부분이 물인 빙산 상추로 만들어집니다. 그러나 체중을 관리하려고 하고 다른 선택지가 없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샐러드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포만감을 느낄 가능성은 거의 없으므로 미리 식사를 하는 것은 그곳에 있는 동안 다른 유혹을 피하기 위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한 대안처럼 보이는 다른 옵션은 속일 수 있습니다. 음식을 튀기거나 굽는 것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예를 들어 단순히 쇠고기와 닭고기 중에서 선택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크리스피 치킨 클럽 샌드위치는 빅맥의 560칼로리보다 680칼로리입니다. 핵심은 구운 대안을 찾고 감자 튀김이나 디저트와 같은 유혹적인 음식을 피하는 것입니다.

웬디스

샐러드를 선택한다면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메뉴에 “샐러드”라는 단어가 포함되어 있다고 해서 건강에 좋은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Wendy’s Taco Salad는 기본 샐러드 재료만 보면 거의 400칼로리입니다. 함께 제공되는 엑스트라를 추가하면 총 칼로리는 거의 700칼로리입니다. 이는 하루 2,000칼로리 식단에서 하루 총 섭취량의 약 3분의 1에 해당합니다. 브로콜리와 치즈를 곁들인 겉보기에는 건강해 보이는 구운 감자도 340칼로리입니다.

배가 고프면 패스트푸드점의 유혹을 피하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지방과 칼로리가 추가된 느낌으로 인해 위험할 수 있습니다. Wendy’s에서 유혹에 굴복하고 “큰” 감자 튀김을 주문하면 추가로 590칼로리와 28그램의 지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지방 딸기 맛 요구르트와 같은 대안은 어떻습니까? 요구르트 자체는 200칼로리이며, 함께 제공되는 그래놀라는 추가로 110칼로리입니다. 이에 비해 식료품점에서 파는 저지방 요거트 한 컵의 칼로리는 약 100칼로리입니다.

버거 킹

Burger King은 탄수화물, 지방 또는 칼로리를 보는 사람들을 위해 웹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식사 옵션을 제공합니다. 나열된 많은 샐러드에는 10~13g의 지방 또는 90~117칼로리의 지방이 있습니다. 샐러드는 총 400칼로리 범위에 속합니다. 의복은 70~270칼로리를 더하여 총 700칼로리를 더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하루 총 칼로리 섭취량의 거의 3분의 1입니다. 모든 것이 들어있는 오리지널 와퍼 샌드위치의 칼로리는 거의 같습니다. 선택한 샐러드와 드레싱에 따라 샐러드 옵션은 실제로 와퍼보다 총 지방이 더 많을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샌드위치 대신 “건강에 좋은” 샐러드를 먹는 것은 원하는 이점을 제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타코 벨

Taco Bell은 1회 제공량당 지방이 10g 미만인 “프레스코 스타일”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항목에서 치즈와 소스를 제거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이 스타일은 총 지방과 칼로리 섭취를 줄일 수 있습니다. 프레스코 스타일 메뉴의 많은 항목이 400칼로리 미만입니다. 이 방법을 통한 주문의 핵심은 프레스코 스타일로 사용할 수 있는 항목과 없는 항목을 아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기사는 이 옵션을 제공하지만 많은 기사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주문하기 전에 물어보십시오.

패스트 푸드와 관련하여 마지막으로 주의해야 할 사항은 선택 사항이 지방과 칼로리가 적더라도 여전히 나트륨이 매우 높고 섬유질이 적습니다. 총 영양가가 문제입니다. 튀기거나 열등 아래에 오랫동안 두는 등의 조리 방법은 식품의 영양가를 급격히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결론은 무엇입니까? 이따금 패스트푸드점을 방문하는 것은 즐겁고 많은 부정적인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을 수 있지만 패스트푸드점의 ‘건강한’ 대안이 실제로 ‘건강한’ 것이라는 생각은 의심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