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애플 식품 분석

  • Post category:보충제
  • Reading time:1 mins read

파인애플 다이어트는 주로 파인애플, 참치, 물 및 비타민 보충제로 구성된 식단을 먹는 엄격한 단기(3~7일 이하)를 포함하는 인기 있는 유행 다이어트입니다. 이 다이어트는 Joan Metzger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Joan Metzger 파인애플 다이어트라고도 합니다. 이 식사 계획은 참치의 단백질과 오메가-3 지방을 활용하고, 식단에서 부자연스러운 설탕과 흰색 탄수화물을 줄이고, 파인애플의 많은 긍정적인 체중 감량 특성을 활용하여 성공적인 체중 감량을 보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파인애플에 대한 한 가지 이론은 달콤한 갈망을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비타민과 천연 설탕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파인애플에는 신체가 지방을 연소하도록 돕고 신체가 분해하기 어렵게 만드는 지방 연소 효소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신체의 자연적인 음식 섭취 과정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우려고 합니다.

이 이론을 둘러싼 많은 논란이 있고 “파인애플 알약”과 같은 보충제가 식단의 일부라고 주장하면서 등장했지만 실제로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이 다이어트의 유일한 보충제는 간단한 종합 비타민입니다.

파인애플을 많이 먹고, 얼음물을 마시고, 참치를 꾸준히 먹으면 단기적인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며 이러한 증가는 종종 장기적인 손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파인애플 식단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자신에게 적합한지 확인하기 위해 확실히 더 많은 연구를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