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수화물 부하가 없는 비만 운동 선수의 연료 가이드

  • Post category:식사계획
  • Reading time:1 mins read

우리는 운동선수가 훈련과 경주에 연료를 공급하기 위해 탄수화물을 섭취해야 한다는 말을 자주 듣습니다. 그리고 탄수화물은 신체의 주요 연료 공급원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관행은 비만 운동 선수에게 세 가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우선 작은 가방에 “화물”이라는 단어만 사용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수술 후 다량 영양소 분해를 볼 때 단백질이 선두입니다. 마지막으로 위 우회술을 받은 사람들은 덤핑 증후군을 유발하기 때문에 탄수화물을 견디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바라슬렛은 무엇을 해야 할까요?

몸은 탄수화물을 선호하지만, 자체적으로 탄수화물을 섭취할 필요는 없습니다. 점점 더 많은 운동 선수들이 보다 균형 잡힌 식단을 먹고 경쟁력을 유지하기 시작합니다. 매 끼니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하루 종일 잘 먹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식품의 미량 영양소 밀도를 살펴보십시오. 영양이 풍부한 음식을 먹습니까 아니면 가공이 많이 되어 비타민과 미네랄이 부족합니까? 운동선수들은 칼로리와 탄수화물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종종 이것을 간과합니다. 운동선수들은 자신에게 필요한 모든 것이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에 포함되어 있다고 믿기 때문에 이것 역시 잊어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보충제는 비만도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만 운동을 시작하면 영양 요구량이 증가합니다. 그리고 아니오, 우리는 이것을 커버하기 위해 추가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신체가 천연 공급원에서 이러한 영양소를 훨씬 더 효율적으로 흡수하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전체 식품을 권장합니다.

바라슬 선수는 주어진 시간에 먹을 수 있는 만큼만 먹을 수 있으므로 식사와 간식의 간격은 4시간을 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주 먹으면 연료가 보충되고 “충전”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다시 말하지만, 핵심은 비만과 운동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혼합입니다.

이제 당신은 운동선수이고 음식 선택은 새롭고 흥미진진한 라이프스타일을 살 수 있게 해주는 연료임을 기억하십시오. 적절한 단백질 섭취를 유지하면서 더 다양한 식사를 선택하십시오. 몸이 제대로 기능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하기 위해 신선하고 영양이 풍부한 전체 식품을 선택하십시오. 행운을 빌고 재미있게 보내!

* 귀하의 요구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늘 저희에게 연락하여 맞춤형 식사 계획을 요청하십시오. LeaCrosetti@BariAthlet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