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보충제의 다양한 용도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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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롬 및 크롬 보충제 사용에 관한 모든 것

그것은 무엇입니까?

크롬은 하나 필수 미량 미네랄 일반적으로 폴리니코티네이트 또는 피콜리네이트와 같은 여러 형태로 제공됩니다. 다음과 같이 가정합니다. 북미 인구의 90%가 결핍 이러한 중요한 미네랄 중; 크롬의 용도(및 이점)가 매우 광범위하다는 사실과 함께 현재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보충제 3위 안에 드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크롬의 용도: 크롬 보충제

크롬 보충제는 도움이 되는 모든 것으로 환영받았습니다. 체중 감량, 당뇨병 환자의 건강을 개선하는 능력이 있는 미네랄 마른 근육 만들기, 그리고 심장 건강 개선 나쁜 콜레스테롤(LDL)을 낮추고 좋은 콜레스테롤(HDL)을 높임으로써.

크롬의 이러한 용도를 이해하기 위해 이 미네랄이 신체에서 작용하는 다양한 방식을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첫째, 크롬은 탄수화물, 단백질 및 지방을 분해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지방은 고콜레스테롤의 원인으로 생각되기 때문에 이 분해는 심장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초, 크롬은 인슐린이 혈당(포도당)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예: 당뇨병 환자)은 종종 인슐린 저항성이 있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간단히 말해서 신체가 혈당을 처리하는 데 더 어려움을 겪는다는 것입니다. 췌장은 고혈당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더 많은 인슐린을 생산하는 역할을 하며, 이는 다시 더 열심히 일함으로써 이 기관에 부담을 줍니다.

췌장이 충분한 인슐린을 생산할 수 없기 때문에 결국 당뇨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크롬 보충제, 그러므로, 도울 수있다 누가 가지고 인슐린 저항성 췌장에 스트레스를 주기 전에 높은 혈당 수치를 조절합니다.

또한 포도당은 신체의 주요 연료 공급원이기 때문에 신체에서 사용하지 않는 것은 지방으로 저장됩니다. 따라서 이것은 연구에서 크롬의 가장 두드러진 용도 중 하나가 체중 감소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밝혀진 이유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전형적인 서양식 식단은 포화 지방, 설탕, 밀가루, 가공 및 정제된 식품이 많습니다. 이는 체내에서 높은 수준의 혈당(포도당)을 생성합니다. 따라서 첫 번째 목표는 크롬 보충제에 도달하는 것뿐만 아니라 도움이 될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식단에서 이러한 식품을 줄이는 것입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볼 수 있듯이 크롬은 인체에서 많은 용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크롬의 용도: 주의

여기 크롬에 대한 RDA 세트가 없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보충제는 복용량으로 제공됩니다. 정제 당 100mcg ~ 200mcg. 전반적으로 매우 극단적으로 보인다. 안전한 보충제, 그것은 우리의 지식에 심각한 부작용에 기인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드물게 위장 장애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음식과 함께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양-보충제-크롬 사용에 대한 정보 의견

우리는 크롬이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는 보충제라는 강력한 증거가 있다고 믿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인슐린 기능과 같은 증거가 강력하고, 다른 경우에는 더 많은 근육을 만드는 역할과 같이 더 추측적입니다.

이것은 인기있는 보충제이기 때문에 향후 연구가 실제로 어떤 이점이 있다고 주장하는지 명확히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많은 Chromium 공급업체는 사용하는 버전이 더 우수하거나 더 잘 활용된다고 주장합니다. 예를 들어, 일부에서는 피콜리네이트가 폴리니코티네이트보다 더 우수하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라고 주장합니다. 이것은 종종 다른 보충제에 해당되지만 크롬의 경우 어느 것이 다른 것보다 낫다는 결정적인 연구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