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론의 슈퍼 푸드 – 참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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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론의 영양의 영역에는 통증과 화장실 사용을 줄이는 크론의 식단의 목표를 거의 정의하는 이러한 구체적인 예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소위 슈퍼푸드는 호스트 에너지를 제공하고 소화 및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여 크론의 증상을 줄이고 일반적으로 “기분이 좋아지는” 높은 영양 밀도 덕분에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습니다. ,” 신체적으로 정서적 건강을 향상시켜 전반적으로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사람을 만듭니다.

또한 잔류물이 적거나 조직 밀도가 낮아 기본적으로 증기나 액체 상태의 부드러운 음식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슈퍼푸드는 섬유질의 생야채나 견과류와 달리 소화가 더디고 일반적으로 건강하지만 콩나물도 권장됩니다. /또는 현재의 배출량과 감소된 욕실 사용을 정상적인 사회 생활의 측면에서 심각한 문제로 착각하지 마십시오.

크론병 다이어트 슈퍼푸드의 대표적인 예는 참치 단백질입니다. 참치는 통조림 또는 통조림으로 제공되지만, 통조림 참치에는 일반적으로 좋지 않은 가공된 오일이나 향이 포함될 수 있기 때문에 전통적으로 통조림이 더 좋습니다. 가공된 내용물에는 단순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설탕은 장내 나쁜 박테리아를 먹여 과도한 통증과 화장실 사용을 유발합니다.

비크론의 영양학적 관점에서 참치는 비타민 D가 풍부하고 단백질이 풍부하여 에너지를 공급하고 근육을 생성합니다. 진실은 대부분의 단백질이 매우 희박하지 않고 가능한 섬유는 말할 것도 없고 산성 또는 가공된 내용을 포함할 수 있기 때문에 크론병이 있는 사람들은 항상 단백질을 찾습니다. 다른 이점으로는 심장 건강 및 관절염을 비롯한 여러 가지 이유로 건강에 유익한 오메가 3 지방산이 있습니다.

단백질은 탄수화물이 더 건강한 방식으로 가져오는 모든 이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크론의 식단에서 최고입니다. 탄수화물을 갈망하는 이유는 장에 있는 수많은 나쁜 박테리아가 탄수화물을 원할 뿐만 아니라 숙주가 단순당이 풍부한 탄수화물을 갈망할 뿐만 아니라 에너지를 방출하기 때문입니다. 탄수화물은 에너지를 빠르게 제공하지만 단백질은 천천히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제대로 섭취하면 단백질은 나중에 제공되더라도 더 많은 에너지를 제공할 수 있으며 더 오래 지속됩니다.

참치에는 수은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적당히 먹고 스시와 같이 날 것으로 먹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