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헨 다이어트에 대한 포괄적인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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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hen 다이어트는 체중을 줄이고 생활 방식을 바꾸려는 모든 사람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것은 따라하기 가장 쉽고 가장 즐거운 영양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다른 다이어트와 마찬가지로 이 다이어트에는 결정을 내리기 전에 연구해야 하는 장단점이 있습니다.

닥터 코헨은 누구인가?

코헨 다이어트는 Jean Michel Cohen이라는 프랑스 영양사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는 상당한 체중 감소 결과를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균형 잡힌 영양과 일일 칼로리 섭취 제한을 옹호합니다. 다이어트는 이러한 원칙에 따라 만들어졌습니다. Cohen에 따르면 가공 식품은 설탕과 가공 지방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가장 큰 주범입니다. 다른 모든 옵션은 인체에 허용되고 유익합니다. 이 철학은 Cohen 식단에 제한적인 영양 계획이 아닌 생활 방식 선택이라는 레이블을 부여합니다.

코헨 식단의 변형

코헨 다이어트에는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빠른 결과를 제공하지만 매우 제한적입니다. 이 옵션은 900칼로리 이하의 일일 칼로리 섭취를 포함합니다. 즉각적인 결과를 보장하지만, 다이어트는 급격한 칼로리 감소를 수반하기 때문에 따르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Cohen 다이어트의 두 번째 버전은 더 온건하며 결과는 한 달 이내에 제공됩니다. 이 식단은 9~11파운드의 체중 감소를 보장합니다. 그것에서 칼로리 섭취는 1400 칼로리 미만으로 유지되어야하며 달성하기 쉽고 신체에 스트레스가되지 않습니다. 이 두 다이어트 모두 유지 단계가 뒤따라야 합니다. 이 유지 단계는 사람이 더 건강한 식생활 옵션으로 기꺼이 넘어갈 의향이 있는 한 평생 지속될 수 있습니다.

허용되는 식품

코헨 다이어트는 제한적인 다이어트와는 거리가 멉니다. 사실, 그것은 영양소와식이 옵션의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다이어트는 가공 식품에만 제한을 둡니다. 신선한 과일과 채소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들은 생으로 섭취해야 합니다. 또한 영양사는 전분 함량이 높은 제품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Cohen 다이어터를 위한 모범적인 메뉴는 매우 쉽게 생각해낼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는 차 또는 커피, 좋아하는 시리얼, 탈지유 한 컵으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점심에는 치킨 필레 200g, 찐 야채 200g, 디저트로 자몽 반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저녁 식사 옵션은 상추 150g, 칠면조 필레 100g, 치즈 25g, 찐 야채 200g입니다.

코헨 다이어트의 장점과 단점

이 다이어트의 가장 좋은 점은 칼로리가 지정된 제한 이하로 유지되는 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연성 덕분에 이 다이어트는 따르기 쉽고 심지어 즐겁습니다. 사람이 더 건강한 음식 선택에 익숙해지면 더 나은 일상 식단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또한이 다이어트에는 값 비싼 보충제 나 엄격한 제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점은 코헨 다이어트의 빠른 버전을 통해 결과를 얻으려는 사람은 상당한 배고픔을 경험할 수 있으며 곧 낙담하고 포기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코헨 다이어트는 유명한 영양사가 개발한 훌륭한 다이어트 옵션입니다. 이 계획은 따르기 쉽고 재미있습니다. Cohen 다이어트에는 다른 영양 계획과 함께 제공되는 엄격한 제한 사항이 없습니다. 유연하고 쉽고 음식에 제한이 없습니다. 당신에게 그토록 많은 자유를 주는 다이어트보다 더 좋은 것이 어디 있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