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톤 생성 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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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사람들에게 케토제닉 다이어트는 체중 감량에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은 매우 다르며 다이어트 중인 사람이 예상하지 못한 음식으로 구성된 다이어트를 먹을 수 있도록 합니다.

따라서 케톤 생성 다이어트 또는 케톤은 탄수화물이 매우 적고 지방이 많은 다이어트입니다. 베이컨과 계란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점심에는 닭 날개로, 저녁에는 스테이크와 브로콜리로 하루를 시작하는 다이어트 방법이 얼마나 많은데요. 많은 사람들에게는 그것이 사실이기에는 너무 좋을 수 있습니다. 글쎄, 이것은이 다이어트에 먹기에 좋은 날이며이 식사 계획의 규칙을 완벽하게 따랐습니다.

극소량의 탄수화물을 섭취하면 몸이 케토시스 상태가 됩니다. 이것은 당신의 몸이 에너지를 위해 지방을 태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케토시스에 도달하려면 얼마나 많은 탄수화물을 섭취해야 합니까? 글쎄, 그것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25개 미만의 탄수화물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안전한 방법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유도 단계”에 있을 때, 즉 당신이 케토시스 상태에 있을 때 10개 미만의 깨끗한 탄수화물을 섭취해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깨끗한 탄수화물이 무엇인지 잘 모르겠다면 저를 도와주세요. 당신이 먹는 탄수화물은 순수 탄수화물에서 식이섬유의 양을 뺀 것입니다. 따라서 하루에 총 35g의 순 탄수화물과 13g의 식이 섬유를 섭취하면 하루에 순 탄수화물은 22가 됩니다. 충분히 간단하죠?

체중 감량 외에 케토가 좋은 점은 무엇입니까? 글쎄요,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할 때 마음이 맑아지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또 다른 장점은 에너지 추가입니다. 또 하나는 식욕을 줄이는 것입니다.

케토제닉 다이어트를 할 때 걱정해야 할 것 중 하나는 “케토 독감”입니다. 모든 사람이 이것을 경험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무기력해지고 두통이 생길 것입니다. 오래 가지 않을 것입니다. 이런 느낌이 들 때 물을 충분히 마시고 휴식을 취하여 이겨낼 수 있도록 하십시오.

관심이 가는 다이어트가 생각난다면 무엇을 기다리고 계십니까? 연기에 몸을 담그기 위해 먼저 들어보세요. 당신은 당신이 그렇게 짧은 시간에 얻는 결과를 믿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