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톤 생성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 체중 감량을 위한 지방 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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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토제닉 다이어트라고 들어보셨나요? 이 다이어트에 대해 무엇을 알아야합니까? 이것은 우리가 들어본 다른 다이어트만큼 인기가 없을 수 있으므로 이러한 유형의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먼저 케토제닉 다이어트란? 이것은 케톤에서 파생되며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일반적인 식단이 아닙니다.

일부 사람들이 말했듯이, 이 다이어트는 다이어트라고 부르지 말고 일반적으로 간질 환자, 특히 어린이가 하는 의학적 개입입니다. 케톤은 우리 몸이 지방을 제거할 때 생성되는 물질입니다. 이 식단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은 우리 몸에서 설탕이나 포도당 대신 지방을 사용하고 이를 우리 몸이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로 변환한다는 것입니다. Ket Gen 다이어트의 기본 개념은 탄수화물보다 지방이 많은 음식을 섭취하여 이러한 지방이 에너지로 전환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지방이 많은 음식에는 마가린, 버터, 치즈 및 기타 유제품이 풍부한 음식이 포함되어 , 파스타, 쌀, 심지어 과일과 야채와 같은 탄수화물 음식을 먹지 못하게 합니다.

누가 켓젠 다이어트를 합니까? 주의해야 할 사항으로, 오늘날에는 간질이 있는 사람들만이 이 식단을 사용하여 발작과 간질을 멈추게 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은 의사, 영양사, 심지어 신경과 전문의와 함께 절대 혼자 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현재까지 간질 소아, 특히 항간질 약물에 반응하지 않는 소아에서 발작을 멈추는 방법은 확립되지 않았습니다. 케토제닉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은 부작용입니다. 그들은 그것이 그렇게 심각하지 않다고 말하지만 여전히 행동 ​​변화,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 변비, 탈수 및 심지어 신장 문제를 포함하여 이러한 유형의 다이어트의 부작용이 보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