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톤식이요법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과 먹을 수 없는 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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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톤 생성 다이어트는 지방이 매우 높고 탄수화물이 매우 낮은 식품 성분으로 구성됩니다.

혈액 내 케톤체 수치 상승인 케톤증은 지방이 간에서 케톤으로 ​​전환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이것은 식단에 탄수화물이 적고 지방이 많을 때 발생합니다. 간은 지방을 지방산과 케톤체로 변환하여 신체가 지방을 에너지로 태울 수 있도록 하며 이는 뇌에 연료를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케톤 생성 쇼핑 목록

케토를 섭취할 때는 섭취하는 유형에 따라 건강한 지방, 단백질 및 탄수화물을 올바른 비율로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량 영양소 또는 다량 영양소는 신체의 적절한 기능에 필요하기 때문에 생존에 필수적입니다. 탄수화물, 단백질 및 지방은 매크로입니다. 칩, 아이스크림, 시럽과 같이 혈당 지수가 높은 탄수화물이 있고 케일, 양배추, 콜리플라워 및 잎이 많은 채소와 같이 혈당 지수가 낮은 탄수화물이 있습니다.

케톤 생성 식단에서 허용되는 음식:

이들은 농산물 직판장이나 지역 식료품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식품 품목입니다. 모든 육류, 해산물, 완전 지방 유제품은 케토 다이어트에 허용됩니다.

지방:

버터

아보카도 오일

올리브유

버터 기름

코코넛 오일

MCT 오일

고기:

쇠고기

칠면조

오리

쇠고기

사슴 고기

양고기

염소

돼지고기

해물:

생선

고등어

새우

랍스터

암호

연어

채소:

시금치

상추

콜리플라워

브로콜리

셀러리

오이

서양 호박

잘못된 개념

아스파라거스

가지

피망

과일:

딸기

블루 베리

라즈베리

블랙 베리

라임

레몬

머리

아보카도

토마토

올리브

낙농:

유기농 완전 지방 치즈

유기농 전지방 우유

완전 지방 요구르트

견과류와 견과류 우유:

아몬드와 아몬드 우유

캐슈와 캐슈 우유

마카다미아

견과류

브라질 땅콩

소나무 견과류

피스타치오

씨앗:

아마 씨앗들

치아씨드

대마 씨앗

호박씨

케톤 생성 식단에서 허용되지 않는 음식:

글루텐(밀)

콩류

정제 설탕

혈당 부하가 높은 음식

고과당 옥수수 시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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