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토 다이어트? 주방에 꼭 있어야 할 음식 10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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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톤 생성 다이어트는 매우 성공적인 체중 감량 프로그램입니다. 고지방, 저탄수화물 성분을 사용하여 포도당 대신 지방을 태웁니다. 많은 사람들이 Atkins 다이어트에 익숙하지만 케토 계획은 탄수화물을 훨씬 더 제한합니다.

우리는 패스트푸드점과 가공식품으로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탄수화물이 풍부한 음식을 피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적절한 계획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메뉴와 간식을 적어도 일주일 전에 미리 계획하여 고탄수화물 식사 옵션에만 얽매이지 않도록 하십시오. 온라인에서 케토 요리법을 살펴보십시오. 선택할 수있는 몇 가지 좋은 것들이 있습니다. 케토 생활 방식에 빠져 좋아하는 요리법을 찾아 계속 사용하십시오.

케토 다이어트의 기초를 형성하는 몇 가지 성분이 있습니다. 다음 항목이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1. 계란 – 오믈렛에서 키시(예, 헤비 크림은 케토-합법입니다!), 전채로 하드보일드, 저탄수화물 피자 크러스트 등 계란을 좋아한다면 이 다이어트에 성공할 가능성이 큽니다.
  2. 베이컨 – 이유가 필요합니까? 아침 식사, 샐러드 사이드, 버거 토퍼, BLT(번은 물론 없음. 마요네즈를 뿌린 그릇에 BLT를 드십시오)
  3. 크림 치즈 – 수십 가지 레시피, 피자 크러스트, 메인 요리, 디저트
  4. 슈레드 치즈 – 그릇에 담긴 전자레인지 토르티야 칩, 샐러드 드레싱, 저탄수화물 피자, 엔칠라다를 타코 고기 위에 뿌립니다.
  5. 로메인과 시금치 듬뿍 – 녹색 채소를 채우십시오. 배고플 때 간단한 샐러드를 만들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준비하세요.
  6. 이지스위츠 액상감미료 – 설탕 대신 몇 방울을 사용하십시오. 이 인공 감미료는 내가 찾은 가장 자연스럽고 사용하기 쉬운 것입니다
  7. 콜리플라워 – 이 저탄수화물 야채는 신선하거나 냉동된 봉지에 담아 올리브유에 버무리고, 모의 감자로 으깨고, 잘게 썰고, 메인 요리 아래, 저탄수화물 및 케토 피자 크러스트에서 쌀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8. 냉동 치킨 텐더 – 손에 큰 가방이 있어야 합니다. 저탄수화물 , 치킨 피카타, 치킨 알프레도, 타코, 엔칠라다, 인디언 버터 치킨 등에 재빨리 녹여서 굽고, 볶고, 야채와 섞어 마늘 소스를 얹는다.
  9. 다진 쇠고기 – 큰 버거를 만들고 그 위에 치즈부터 구운 버섯, 튀긴 양파까지 모든 것을 얹거나… 잘라서 타코 시즈닝으로 요리하고 프로볼로네 치즈 타코 껍질에 사용하십시오. 또띠아가 없는 타코 샐러드를 만들려면 양상추, 아보카도, 치즈, 사워 크림을 버무리세요.
  10. 아몬드 (일반 또는 맛을 낸) – 맛있고 건강한 간식입니다. 그러나 탄수화물이 추가되기 때문에 먹을 때 계산해야 합니다. 맛에는 하바네로, 코코넛, 소금, 식초 등이 있습니다. 포함합니다.

케토 플랜은 다양한 맛있는 음식으로 체중을 줄이는 다재다능하고 흥미로운 방법입니다. 이 10가지 품목을 냉장고, 냉동고 및 식료품 저장실에 보관하면 맛있는 케토 식사와 간식을 순식간에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