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토 다이어트와 체중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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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 파운드를 더 빼고 싶었다면 케토 다이어트로 널리 알려진 케토제닉 다이어트를 접했을 수 있습니다. 단기간에 상당한 체중 감량을 약속하는 인기 있는 체중 감량 플랜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믿는 것과 달리 다이어트는 마법의 체중 감량 도구가 아닙니다. 다른 다이어트와 마찬가지로 결과를 보려면 시간, 많은 조정 및 후속 조치가 필요합니다.

케토 다이어트란?

케토 다이어트는 몸을 케토시스 상태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다이어트 계획은 일반적으로 탄수화물이 적고 건강한 지방, 야채 및 적절한 단백질을 많이 섭취합니다. 이 식단에서는 고도로 가공된 음식과 설탕을 피하는 것이 강조됩니다.

케토 다이어트에는 몇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표준 케토제닉 다이어트, 순환 다이어트, 표적 다이어트 및 고단백 다이어트. 그 차이는 탄수화물 섭취량에 달려 있습니다. 가장 권장되는 표준 케톤 생성 식단은 저탄수화물, 고지방 및 적절한 단백질입니다.

케토 다이어트는 안전한가요?

케토 다이어트에 대한 대부분의 비평가들은 고지방 소비를 강조하기 때문에 안전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지방이 몸에 나쁘다는 오해에서 비롯됩니다. 반대로 건강한 지방은 실제로 매우 좋습니다.

이 식단을 사용하면 아보카도, 견과류, 생선, 버터, 계란, 코코넛 오일, 팜유, 치아와 같은 씨앗, 붉은 고기와 같은 건강한 공급원에서 많은 지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케토 다이어트는 체중 감량에 어떻게 도움이 되나요?

그렇다면 케토 다이어트는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고 신체가 과도한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까요? 고탄수화물 다이어트를 할 때 신체는 탄수화물과 설탕의 포도당을 사용하여 신체 활동에 연료를 공급합니다. 케토제닉 다이어트를 할 때 최소한의 탄수화물과 당분을 몸에 공급합니다.

설탕과 탄수화물의 공급이 감소하면 체내 포도당 수치가 고갈되어 신체가 대체 에너지원을 찾게 됩니다. 따라서 몸은 에너지를 위해 저장된 지방으로 전환되며, 이것이 케토 다이어트가 체중 감소로 이어지는 이유입니다.

신체가 탄수화물 이외의 에너지로 지방을 태우는 상태를 케토시스라고 합니다. 신체가 케토시스 상태에 빠지면 포도당에 의존하지 않고 연료원으로 케톤을 생성합니다. 케톤과 포도당은 뇌에 영양을 공급하는 유일한 두 가지 에너지원입니다.

케토시스와 케토 다이어트의 이점

체중 감량을 돕는 것 외에도 신체를 케톤증 상태로 전환하면 다른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그 중 일부입니다.

  • 정신적 명확성 증가
  • 향상된 신체 에너지
  • 간질과 당뇨병에 좋은 약으로 만드는 안정적인 혈당 수치
  • 개선되고 개선된 피부 톤
  • 낮은 콜레스테롤 수치
  • 특히 여성의 호르몬 조절

케톤 생성 식단은 체중을 줄이고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따를 수 있는 최고의 식단 중 하나입니다. 다이어트는 과체중 어린이에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exe와 결합할 때 유의미한 결과를 보여주는 다이어트를 뒷받침하는 많은 연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