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토 다이어트와 당신: 좋은 적합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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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토제닉 다이어트는 식품 업계에서 역대 최고의 식이 요법으로 묘사되어 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볼 만하다.

케톤 생성 식단은 지방 함량이 매우 높고(약 75%), 단백질 함량이 중간 수준(약 20%)이며, 탄수화물 함량이 매우 낮습니다(약 5%). 신체를 케토시스 상태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케토시스에서 신체는 포도당을 태우는 것이 아니라 에너지를 위한 케톤을 생성하기 위해 지방을 분해합니다.

케토의 장점?

우리가 일반적으로 듣는 케톤 효과는 체중 감소, HDL(“좋은”) 콜레스테롤 증가, 제2형 당뇨병 개선, 간질 활동 감소 및 암 종양 억제입니다.

소규모 연구에서 인슐린 관련 질환인 PCOS(다낭성 난소 증후군)가 있는 여성에게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인슐린 감수성을 회복시키는 잠재적인(비중요한) 능력 때문일 수 있습니다.

모든 오래된 것이 다시 새롭습니까?

현재 케토 다이어트가 다이어트 악당으로 탄수화물을 표적으로 삼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저탄수화물 식사 및/또는 단식에 대한 의료 실험은 1850년대와 그 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1967년에 스틸먼은 지방 단백질과 물이 거의 없는 닥터스 퀵 체중 감량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1972년에 고지방과 단백질, 저탄수화물 저탄수화물 식단이 등장했습니다. 그것은 체중 감량과 당뇨병, 고혈압 및 기타 신진 대사 상태에 도움이되었습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1996년 Eades와 Eades는 비만, 고혈압, 고콜레스테롤 및/또는 당뇨병 환자를 돕는 것으로 보이는 극저탄수화물 식단인 Protein Power를 출시했습니다.

따라서 케토 다이어트와 같이 탄수화물을 줄이는 것은 사람들의 체중 감량 및/또는 대사 요인 개선에 도움이 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화적인 증거가 이를 뒷받침합니다.

케토에는 다른 이점이 있습니까?

다발성 경화증, 알츠하이머 병 또는 파킨슨 병과 같은 신경 퇴행성 질환에서 가능한 이점을 볼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러한 뇌 장애가 대사 장애와 관련이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사실, 알츠하이머는 이제 제3형 당뇨병이라고 불립니다.

이러한 상태의 관리는 의료 감독하에 가장 잘 수행됩니다.

케톤은 또한 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외상성 뇌 손상을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전체 공개를 위해 …

케토 다이어트의 초기 체중 감소는 빠릅니다. 몸은 저장된 글리코겐(근육에 저장된 탄소)을 사용하고 함께 저장된 물을 버립니다. 그 후 체중 감소는 계속될 수 있지만 더 천천히 진행됩니다.

신진대사는 4주 이내에 사라지는 것으로 보이는 초기 증가를 나타냅니다.

Keto는 지방 감소 또는 근육량 증가에 장기적인 이점을 제공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케토가 LDL(“나쁜”) 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보입니다.

부정적인 영향은 어떻습니까?

케토제닉 다이어트의 일반적으로 언급되는 “단점”은 식품군 누락으로 인한 영양 결핍과 며칠 동안 지속될 수 있는 “케토 독감”이라는 불쾌한 과도기 상태입니다. 배고픔, 탈수, 두통, 메스꺼움, 피로, 과민성, 변비, 뇌안개, 혼수, 집중력 저하 및 의욕 부족으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증상은 카페인을 끊는 사람들의 증상과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해독” 계획으로 케토가 필요했습니다.

다른 부정적인 점은 섬유소가 적은 식단에서 장 건강 문제와 통합의 어려움을 포함합니다.

운동 측면에서 케토 다이어트는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점을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실, 그것이 유도하는 글리코겐 고갈은 벽의 접합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속도와 힘을 포함하는 스포츠 효율성은 포도당과 탄수화물이 연료로 사용되지 않으면 낮아질 수 있습니다.

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선수들에게 저탄수화물 식단을 피하라고 촉구했다. 그것들은 훈련 적응이 좋지 않고 전력 생산과 지구력 모두에서 감소할 수 있습니다. 내 동료는 저탄수화물 식단으로 운동하는 쥐에게 심장 부정맥을 유발했습니다.

Keto 계획의 저탄수화물 특성으로 인해 내 관심사는 세로토닌 합성 및 기능과 관련하여 여성이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탄수화물은 트립토판(세로토닌 전구체)을 뇌로 운반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이러한 탄수화물이 없으면 세로토닌 수치가 감소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분, 식욕, 충동성 등의 측면에서 여성에게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펀드란?

케토는 단기적인 체중 감소 및 위에서 설명한 기타 건강 문제에 적합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접근 방식이 장기적으로 적절한지 여부는 여전히 논쟁 중입니다. 그 이점에 대해서도 여전히 논의 중입니다. 비평가들은 잠재적인 수확량 손상과 장기 연구 및 과학적 증거의 부족을 언급합니다.

전반적으로 Keto는 “건강”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장기적인 치료법도 이상적인 솔루션도 아닌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사람들이 꾸준히 따라하기 어려운 다이어트입니다.

바람직한 장기 식사 계획은 설탕과 “정크” 탄수화물이 적고 야채를 포함한 건강하고 고섬유질을 강조하는 보다 균형 잡힌 식단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