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토 다이어트가 장기적으로 나쁜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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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토 다이어트가 장기적으로 나쁜 이유를 이해하려면 먼저 케토 생성 다이어트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케토 다이어트는 신체의 주요 에너지원 중 하나인 매우 낮은 탄수화물 다이어트입니다.

소화 과정에서 신체는 탄수화물이 풍부한 음식을 분해하고 포도당을 생성합니다. 포도당은 신체를 움직이는 에너지의 주요 연료원으로 사용됩니다. 신체에 탄수화물이 부족하면 연료 공급원을 포도당에서 지방과 케톤으로 ​​전환합니다. 이 단계를 케톤증이라고 하며 신체가 에너지의 주요 연료원으로 지방과 케톤에 의존합니다. 몸은 보통 다이어트를 시작한 후 3~4일 이내에 이 상태가 됩니다.

이러한 식단의 변화는 일반적으로 과민성, 두통, 집중력 문제, 현기증, 구취, 복통, 수면 장애, 변비, 혼돈 및 기타 여러 가지와 같은 다양한 증상을 동반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러한 증상을 케토 인플루엔자라고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독감 증상은 일주일 이내에 사라지고 몸이 살이 빠지기 시작합니다. 체중 감소는 종종 눈에 띄고 극적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이어트가 효과가 있는 것을 보고 매우 기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건강에 좋지 않거나 심지어 위험할 수 있는 몇 가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몸은 건강한 삶을 위해 균형 잡힌 식단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몸에서 다른 건강 식품을 빼앗기 시작하면 신체 시스템에 불균형이 발생하여 영양소 결핍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신체가 오랫동안 영양소 부족을 계속 경험하면 전반적인 건강에 여러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영양 결핍은 탈수와 전해질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으며, 이는 잘 문서화되어 있습니다. 케톤 생성 식단은 또한 칼륨,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A, B, B6과 같은 섬유질과 미네랄이 부족한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물 섭취량을 늘려야 합니다. 또한 영양 결핍을 동반할 수 있는 건강 상태의 긴 목록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적절한 보충제에 대해 의사와 상의해야 합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이러한 형태의 다이어트의 가장 큰 문제는 일관성입니다. 몸에서 좋아하는 음식을 빼앗기면 몸에 갈망이 생기기 시작하여 다이어트를 포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정상적으로 식사를 하게 되면 체중 증가도 극적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신체가 에너지의 주요 연료 공급원인 포도당에 재조정하기 시작하기 때문에 이것은 다시 부작용을 동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이유로 케토 다이어트는 체중 감량을 위한 장기적인 해결책으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단기간에 빠르게 체중을 감량하고 불쾌한 증상을 겪을 준비가 되었다면 이 솔루션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체중 감량을 위한 영구적이고 장기적인 해결책으로 이러한 생활 방식을 취하는 것은 나쁜 생각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