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토 다이어트가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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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중 감량에 관심이 있습니까? 지방을 거의 또는 전혀 권장하지 않고 고지방 고기를 갈망하는 다이어트에 지쳤습니까? 당신은 블록에 새로운 아이 인 케토 다이어트에가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Halle Berry, LeBron James 및 Kim Kardashian을 비롯한 많은 유명인들이 지지하는 케토 다이어트는 영양사와 의사 사이에서 많은 논쟁의 대상입니다. 케토 다이어트가 안전하고 귀하에게 적합한지 궁금하십니까?

그나저나 케토제닉 다이어트란 무엇일까요?

신체가 기능을 하기 위해 글리코겐 형태의 설탕을 사용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설탕이 극도로 제한된 케토 다이어트는 충분한 설탕을 섭취하지 못하기 때문에 몸이 설탕 대신 지방을 연료로 사용하도록 합니다. 신체가 연료를 위한 충분한 설탕을 얻지 못하면 간은 사용 가능한 지방을 신체에서 연료로 사용하는 케톤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따라서 케톤 생성이라는 용어가 사용됩니다.

이 식단은 적당한 양의 단백질이 포함된 고지방 식단입니다. 탄수화물 섭취량에 따라 신체는 일주일 이내에 케토시스 상태에 도달하여 그 상태를 유지합니다. 설탕 대신 지방이 몸의 연료로 사용되기 때문에 칼로리 제한 없이도 체중 감량이 극적입니다.

케토 다이어트는 일일 칼로리의 60-75%를 지방에서, 15-30%를 단백질에서, 5-10%만 탄수화물에서 얻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하루에 20-50g의 탄수화물만 섭취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다이어트에 무엇을 먹을 수 있습니까?

다이어트는 Atkins와 다소 유사한 고지방 다이어트입니다. 그러나 지방, 일반적으로 ‘좋은’ 지방이 더 강조됩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케토 다이어트에

  • 올리브유

  • 코코넛 오일

  • 견과류 오일

  • 버터

  • 버터 기름

  • 풀을 먹인 쇠고기

  • 생선

  • 기타 고기

  • 완전 지방 치즈

  • 달걀

  • 크림

  • 잎이 많은 채소

  • 전분이 없는 채소

  • 견과류

  • 씨앗

케토 추종자를 위한 다양한 간식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목록에서 볼 수 있듯이 과일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제한된 양의 저당 과일(대부분 베리)을 가질 수 있지만 좋아하는 과일은 모두 달콤하거나 녹말이 많기 때문에 포기해야 합니다.

이 식단에는 어떤 종류의 곡물도 포함되지 않으며 감자(및 모든 괴경)와 같은 녹말 채소, 설탕 또는 과자 금지, 빵과 케이크 금지, 콩 및 렌즈콩 금지, 파스타 금지, 피자 및 햄버거 금지, 매우 적은 양의 알코올이 포함됩니다. 그것은 또한 우유와 함께 커피 또는 우유와 함께 차를 마시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우유와 아이스크림, 우유 기반 디저트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탄수화물이 없는 파스타와 피자를 먹을 수 있고 콜리플라워 쌀을 먹을 수 있고 이제 케토 애호가를 위한 레스토랑도 있기 때문에 이들 중 많은 곳이 해결책이 있습니다.

케토 다이어트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이 다이어트가 안전한지 궁금하다면, 그 옹호자들과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한 사람들은 확실히 안전하다는 데 동의할 것입니다. 케토 다이어트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체중 감소

  2. 설탕 스파이크 감소 또는 없음

  3. 식욕 조절

  4. 발작 조절 효과

  5. 고혈압 환자의 혈압 정상화

  6. 편두통 발작 감소

  7. 이 식단을 사용하는 제2형 당뇨병 환자는 약물을 줄일 수 있습니다.

  8. 암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한 몇 가지 이점

처음 4개를 제외하고는 훨씬 더 장기적인 연구가 필요하기 때문에 다른 질병에 대한 효과 또는 기타를 뒷받침할 충분한 증거가 없습니다.

이 다이어트의 부작용이 있습니까?

케토 다이어트를 처음 시작하면 케토 독감으로 알려진 질병으로 고통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모든 사람에게 발생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신체가 케토시스 상태에 있는 다이어트를 한 후 며칠 후에 시작됩니다. 부작용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메스꺼움

  • 경련 및 복통

  • 두통

  • 구토

  • 설사 및/또는 변비

  • 근육 경련

  • 현기증과 집중력 저하

  • 불명증

  • 탄수화물과 설탕 갈망

몸이 새로운 다이어트 요법에 익숙해지기까지 최대 일주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케토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 다른 문제로 고통받을 수도 있습니다. 소변을 더 많이 보게 될 수 있으므로 수분을 잘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신체가 최적의 케토시스에 도달하면 케토 호흡으로 고통받을 수 있으며 구강 세척제를 사용하거나 이를 더 자주 닦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부작용은 일시적이며 신체가 새로운 식단에 적응하면 사라집니다.

케토 다이어트는 얼마나 안전한가요?

특정 범주의 음식을 제한하는 다른 다이어트와 마찬가지로 케토 다이어트에도 위험이 없습니다. 과일과 채소, 콩, 렌즈콩 및 기타 음식을 많이 섭취해서는 안 되므로 많은 필수 영양소가 결핍될 수 있습니다. 식단은 포화 지방이 많고 ‘나쁜’ 지방에 탐닉하기 때문에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 심장병 위험이 높아집니다.

장기적으로 케토 다이어트는 곡물, 많은 과일 및 채소를 먹을 수 없고 섬유질과 중요한 비타민, 미네랄, 식물 영양소 및 항산화제를 놓치기 때문에 많은 영양 결핍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위장 장애, 골밀도 감소(유제품 및 기타 칼슘 공급원 없음), 신장 및 간 문제(식이 요법은 두 기관에 과도한 스트레스를 가함)로 고통받을 수 있습니다.

케토 다이어트는 당신에게 안전한가요?

평소 식단을 버리고 정말로 체중 감량을 원한다면 케토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이 식단의 가장 큰 문제는 탄수화물 제한으로 인해 환자의 순응도가 낮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선택한 음식으로 살아갈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따라하기가 너무 어렵다면 더 많은 탄수화물을 제공하는 변형된 케토 다이어트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케토 다이어트는 체중 감량에 확실히 효과적입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많은 비만 환자들이 체중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그들이 직면한 모든 문제는 일시적이었습니다. 비만 외에 다른 심각한 건강 문제가 없고 기존의 식단으로 체중 감량에 실패한 경우 케토 식단이 실행 가능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에 대한 절대적인 결의가 있어야 하며 지정된 대로 제한된 식단을 섭취할 의사가 있어야 합니다. 의학적 문제가 있더라도 의사의 조언과 영양사의 지도를 받아 이 다이어트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더 오랜 기간 동안 수행된 또 다른 연구에서는 케토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며 나쁜 콜레스테롤은 감소하고 좋은 콜레스테롤은 증가하여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케토 다이어트는 당신에게 안전한가요? 대부분의 의사와 영양사는 케토 다이어트가 단기간의 체중 감량에 좋다는 데 동의합니다. 장기적으로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 비만은 그 자체로 건강 문제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적절한 선택이 아님을 명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