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토시스 다이어트는 위험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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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케토시스 다이어트라는 이름을 여러 번 들었고 여러분 중 일부도 마찬가지일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근데 정확히 뭔지 아세요? 그것의 위험과 이점을 알고 있습니까? 그래서 나는 당신에게 모든 것을 말할 것입니다.

케토시스 다이어트는 케토시스라는 인체의 상태를 기반으로 한 다이어트입니다. 케토시스는 몸에 탄수화물이 부족하고 에너지를 단백질, 지방 및 근육에 의존할 때 발생합니다. 즉, 케토시스 다이어트는 저탄수화물/무탄수화물 다이어트입니다.

이 상황에서 뇌는 비상시에만 포도당을 비축하도록 신체에 지시합니다. 이는 뇌가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아 포도당을 충분히 섭취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예상할 수 있듯이 뇌는 즉각적인 에너지 요구를 위해 지방 저장고를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좋아 보이지 않나요?

내가 아직 말하지 않은 것은 많은 의료계가 케토시스를 신체의 위기로 취급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케토시스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에 계속 읽으십시오. 탄수화물 결핍의 위험한 상태일 뿐만 아니라 신체 위기로 간주됩니다. 이것은 평생 동안이 다이어트를 금지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으로 충분하지 않다면 부작용을 확인하십시오.

케토시스 다이어트의 주요 부작용은 단순히 몸에 포도당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지속적인 피로와 전반적인 피로 및 유사한 신체 기능 장애입니다. 그러나 이를 무시하면 생명을 위협하는 간 손상과 근육 조직 파괴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케토시스 다이어트의 효과를 감안할 때 가장 간단한 운동 요법조차 따를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 운동은 체중 감량에 필수적입니다. 그래서 늘 피곤하고, 에너지가 부족해서 운동을 할 수 없고, 먹을 수 있는 것과 먹지 못하는 것에 많은 제약이 있고, 몸은 지방을 에너지의 마지막 수단으로 사용합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이것을 배고픔이라고 합니다. 기아는 여러 면에서 일종의 질병입니다. 이 질병은 신체에 장기적인 손상을 줄 수 있으며 미래의 다이어트 노력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새로운 “희망”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에 신중하게 고려하십시오. 그러나 케토시스 다이어트는 그다지 유쾌한 과정이 아닙니다.

당신에게는 더 나은 생활 방식을 제공하는 많은 대안과 건강에 좋은 식단이 있습니다. 가혹하고 위험한 케토시스 식단에 복종해서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