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토로 가는 것: 그것이 실제로 당신에게 좋은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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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다이어트는 지난 1년 반 동안 정말 인기를 끌게 되었고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체중을 빠르게 감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을 유지하고 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케토 다이어트를 시도했고 여전히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그것은 다이어트 그 이상입니다. 그것은 삶의 방식, 완전히 새로운 삶의 방식입니다. 그러나 우리 삶의 모든 큰 변화와 마찬가지로 쉬운 일이 아니며 엄청난 헌신과 결단력이 필요합니다.

일부에게는 좋지만 모두에게는 좋지 않습니까? – 케토제닉 다이어트가 사람들의 삶의 질을 크게 향상시키는 데 사용되었지만 대다수의 사고 방식을 공유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정확히 왜 그러한가? 우리가 기억할 수 있는 이후로, 우리는 과체중을 없애는 유일한 방법은 우리가 매일 먹는 것에 익숙해져 온 지방이 가득한 음식을 중단하는 것이라고 배웠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에게 건강한 지방(키워드는 건강함)을 먹도록 지시함으로써 일부 사람들이 체중 감량을 달성하고 빠르게 도달하기 위해 더 많은 지방을 섭취하는 방법과 이유에 대해 회의적인 이유를 확실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개념은 우리가 체중 감량에 대해 알고 있는 모든 것에 반대합니다.

케토가 시작된 방법 – 1921년 내분비학자 롤린 우디야트(Rollin Woodyatt)가 3가지 수용성 화합물인 Aceture, B-hydroxybutyrate 및 Acetoacetate(총칭하여 케톤체로 알려짐)가 기아의 결과로 또는 사람이 따라갈 경우 간에서 생성된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발견했습니다. 고지방, 저탄수화물 식단. 그해 말, Russel Wilder라는 Mayo Clinic 남자는 그것을 “케토제닉 다이어트”라고 불렀고 어린 아이들의 간질을 치료하는 데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의학의 발전으로 그는 교체되었습니다.

Keto를 시작하는 나의 시도 – 2018년 2월 28일에 Keto를 시작했습니다. 저는 약 6개월 전에 Keto 다이어트를 한 번 시도했지만 첫 주를 통과할 수 없었습니다. Keto에 대한 첫 번째 주는 전체 과정에서 최악의 부분입니다. 이때는 탄수화물 독감이라고도 하는 두려운 Keto 독감이 발병할 때입니다. 케토 독감은 에너지를 위해 포도당(설탕)을 연소하는 것에서 지방을 연소하는 것으로 전환할 때 신체가 겪는 자연스러운 반응입니다. 케토 다이어트를 해본 많은 사람들은 실제로 중독성 물질의 금단 현상과 비슷하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3일에서 일주일 내내 걸릴 수 있습니다. 제 경우에는 며칠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독감에 걸린 사람들은 졸리고, 아프고, 메스꺼우며, 현기증을 느끼고 무엇보다도 심한 편두통이 있다고 보고합니다. 첫 주는 일반적으로 Keto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사람들이 실패하고 중단하는 경우입니다. 이것은 과정의 초기에 모든 사람에게 발생하며 첫 주를 통과할 수 있다면 가장 어려운 부분은 끝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 가혹한 주문을 극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치료법이 있습니다. 전해질 보충제 섭취, 수분 섭취, 뼈 국물 마시기, 고기 섭취 더하기, 충분한 수면 취하기. 케토 독감은 신체가 일반적인 일상 식단을 배제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에게 발생하는 불행한 사건입니다. 당신은 단지 전원을 통해해야합니다.

케토제닉 다이어트는 어떤 모습인가요? – 보통 사람이 탄수화물이 많이 함유된 식사를 하면 신체가 탄수화물을 섭취하여 포도당으로 전환하여 연료로 사용합니다. 포도당은 신체에 탄수화물이 존재할 때 신체의 주요 연료 공급원이며 케토 다이어트에서는 탄수화물이 거의 또는 전혀 소비되지 않으므로 신체가 신체 기능을 적절하게 유지하기 위해 다른 형태의 에너지를 사용하도록 합니다. 이것은 건강한 지방이 작용하는 곳입니다. 탄수화물이 없을 때 간은 신체의 지방산을 가져와 케톤체로 전환합니다.

이상적인 케토 다이어트는 다음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 70-80% 지방

• 20-25% 단백질

• 탄수화물 5-10%

전형적인 케토제닉 식단을 따르기 위해 하루에 20g 이상의 탄수화물을 섭취해서는 안됩니다. 개인적으로 좀 더 과감한 경험을 위해 하루에 10g 미만을 먹었지만 초기 목표를 달성하고 일부를 달성했습니다. 28kg을 감량했습니다. 불과 3주 만에.

케토시스란? – 몸이 지방으로 완전히 연료가 공급되면 신체의 자연스러운 상태인 “케토시스”라는 상태에 들어갑니다. 처음 2주 동안 모든 설탕과 건강에 해로운 지방이 몸에서 제거된 후, 몸은 이제 건강한 지방으로 자유로워집니다. 케토시스는 급격한 체중 감소, 건강 또는 성과와 관련하여 많은 잠재적인 이점이 있습니다. 제1형 당뇨병과 같은 특정 상황에서는 과도한 케톤증이 극도로 위험해질 수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간헐적 단식과 함께 제2형 당뇨병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익할 수 있습니다. 집중 식단 관리 프로그램의 Jason Fung MD(신장 전문의).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 – Keto를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는 저탄수화물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비록 지방이 이 식단의 기초이기는 하지만 어떤 종류의 지방도 섭취해서는 안 됩니다. 건강한 지방은 필수적이지만 건강한 지방이 무엇인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건강한 지방은 풀을 먹고 자란 고기(양고기, 소고기, 염소고기, 사슴고기), 자연산 생선과 해산물, 방목된 돼지고기, 가금류로 구성됩니다. 계란과 무염 버터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녹말이 많은 채소, 과일 및 곡물을 멀리하십시오. 가공 식품은 케톤 생성 식단에서 어떤 형태나 형태로도 절대 허용되지 않으며 인공 감미료 및 유제품도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5주 동안 34파운드를 감량했습니다. 기분이 좋고 에너지가 넘치고 예전처럼 직장에서 정오에 충돌하지 않습니다. 원하는 건강 상태에 도달하려면 진지한 노력과 훌륭한 식사 계획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그곳으로 가는 길은 끝나는 곳보다 항상 더 충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