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 이동, 자동 메뉴 플래너 및 사상 가장 쉬운 체중 감량 – Fat Loss 4 Idio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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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t Loss 4 Idiots는 효과적이고 실용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기반으로 11일, 하루 4끼 메뉴를 만드는 온라인 메뉴 생성기를 제공합니다. Fat Loss 4 Idiots는 “다이어트 식품 구매” 사고방식을 권장하지 않고 친숙한 시장에서 신선한 식품을 구매하도록 권장합니다.

즉, 생선 필레, 고단백 샐러드, 오트밀 및 계란과 같이 지방을 더 빨리 연소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섭취를 제안하는 음식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오메가-3 지방과 필수 영양소의 견고한 균형을 제공합니다. 하루에 4끼를 먹으면 몸이 충분히 먹었다고 인식하는 “가득점”을 찾게 됩니다.

물론 필요한 영양소 및 단백질/지방 균형과 같은 신체 요인은 식단 방정식의 일부일 뿐입니다. Fat Loss 4 Idiots는 또한 음식에 대한 정신적 중독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심리적 도움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화상 세포에 대한 수화 요법과 특정 음식에 대한 갈망을 돕기 위한 칼로리 이동을 제공합니다.

성공 – 우리 모두가 원하는 것!

Fat Loss 4 Idiots는 11일 만에 9파운드를 감량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물론, 그들은 약간 과장하지만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5가지 간단한 보완 단계를 따르기만 하면 해당 임무를 완료할 확률이 쉽게 두 배가 됩니다.

1) 음식을 준비합니다. 11일 메뉴는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며 지방 저장 메커니즘을 활성화하는 음식 목록에 없는 한 좋아하는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예를 들어 메뉴 플래너가 라자냐를 먹으라고 하면 집에서 만드십시오. 화학 물질이 함유된 음식이나 피자헛 쓰레기를 사러 가는 핑계로 삼지 마십시오.

2) 식사를 거르지 마세요! 처음에는 매일 4끼를 먹기가 어렵습니다. 그것은 몇몇 사람들이 익숙했던 것보다 조금 더 오래 걸립니다. 그러나 이러한 식사는 매우 중요한 신진대사 작업을 수행합니다. 건강한 식사를 하는 것보다 식사를 거르면 더 많은 체중을 감량할 수 없습니다.

3) “치팅”일을 건너 뛰지 마십시오! 다시 말하지만, 신진대사적으로 말하자면, 메뉴 플래너가 긴장을 풀고 Ben and Jerry’s의 Yes Pecan 작은 그릇을 즐기라고 말할 때 실제로 그렇게 하면 전반적인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메뉴 플래너의 조언을 따르는 것보다 엄격한 식단을 유지하는 것보다 더 많은 체중을 감량할 수는 없습니다.

4) 운동을 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분명히 4 Idiots 체중 감량은 전혀 섭취하지 않아도 효과가 있지만 진지하게… 모든 “치트” 날 아침에 짧은 산책을 하면 신진대사를 높은 기어로 끌어올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더욱 효과적입니다!

5) 매일 체중을 측정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순수한 심리적 자살입니다. 메뉴 플래너가 자신이 하는 일을 알고 있다고 믿으며 각 11일 주기가 끝날 때만 몸무게를 재세요. 9파운드 임무를 성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 다이어트가 다른 이유는 무엇입니까?

Fat Loss 4 Idiots의 가장 큰 심리적 이점 중 하나는 프로그램의 용이성입니다. 메뉴 생성기를 사용하면 더 이상 아무것도 셀 필요가 없습니다. 탄수화물 없음, 칼로리 없음, 지방 그램 없음. 메뉴 생성기에 가지고 있는 것과 원하는 것을 말하면 무엇을 사야 하고 언제 먹어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시간을 절약하고 지방을 태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