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 이동 이론 – 빠른 체중 감량의 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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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로리 이동 이론 또는 칼로리 이동 다이어트 계획은 사람들이 운동을 하거나 굶지 않고 빠르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도록 고안된 인기 있는 체중 감량 방법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 다이어트 계획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대체된 칼로리는 무엇입니까?

칼로리 이동은 신체에 매일 다른 유형의 칼로리가 제공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신진대사를 방해하고 지방을 계속 태우도록 합니다.

올바른 음식을 먹고 체중을 줄이십시오

이 다이어트는 많은 음식 목록을 제공하며 목록에서 음식을 선택하고 자신의 메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메뉴가 정해지면 그 메뉴를 따르고 하루에 3번 이상 먹기만 하면 됩니다. 하루에 4~6번 식사를 하는 것은 더 자주 먹음으로써 높은 신진대사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이 다이어트를 통해 가능한 한 많은 음식을 먹을 수 있으므로 하루 종일 배고프지 않습니다.

운동 없이 11일 동안 9kg을 감량하세요.

가변 칼로리 다이어트는 11일 동안 9파운드를 감량할 수 있다고 약속합니다. 다시 말해, 정해진 대로 식단을 따르기만 하면 단 11일 만에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전환 식단은 신진대사를 증가시키고 높은 수준을 유지할 수 있으므로 운동 없이도 빠르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좋아하는 음식을 모두 포기하거나 헬스장에서 시간을 보내지 않고 빠르게 체중을 감량하고 싶다면 칼로리 시프트 다이어트를 꼭 체크해보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