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디다 식단에서 설탕에 대한 갈망 제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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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친구는 설탕을 많이 먹고 갈망하며 탄수화물을 대체할 채소를 정말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칸디다 다이어트를 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탄수화물도 좋아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특히 탄수화물이 등인 경우 몸에서 변환되는 설탕의 한 형태일 뿐입니다. 그것은 순수한 효모입니다. 일종의 효모 킬러를 사용하는 동안 적어도 한두 달 동안 설탕, 효모 및 밀을 포기할 때까지 제거하지 못할 것입니다.

나는 갈망에 대해 알고 있지만 매번 사라지고 다시 먹지 않는 한 점점 덜 자주 돌아옵니다.

다량의 비타민 C, 글루타민 및 크롬은 설탕에 대한 갈망을 돕고 혈당이 떨어질 때 많은 갈망의 원인인 혈당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소량의 식사를 많이 하고 간식으로 단백질과 약간의 건강한 지방으로 설탕에 대한 갈망과 싸울 수 있습니다.

식습관을 바꾸기 전까지는 훨씬 더 악화되는 것을 피할 수는 있지만 낫지는 않을 것입니다. 나는 살이 많이 찌기 시작했을 때 마침내 그것을 하기로 결정했고 그렇게 많이 먹지는 않지만 더 나빠졌습니다. 허리가 10cm, 하복부가 7cm 늘었습니다.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특히 연습하기가 정말 힘든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내가 말할 수 있는 것은 한 번에 한 단계씩 정말로 원하는 것을 결정하고, 넘어져도 자책하지 말고 식단과 프로토콜로 돌아가는 것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