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디다 다이어트 아침 식사 아이디어 – 항 칸디다 다이어트에서 아침 식사로 무엇을 먹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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훌륭한 칸디다 다이어트 아침 식사 아이디어를 찾고 계십니까? 그렇다면 오늘 저는 칸디다 방지 프로그램에서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제안을 했습니다. 무엇보다 만들기 쉽고 모두 맛이 좋습니다. 이해해야 할 또 다른 핵심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볼 수 있듯이 아침 식사는 칸디다 다이어트 계획이 예방하려는 거의 모든 실수를 저지르기 때문에 확실히 문제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1 – 핫 시리얼: 퀴노아, 기장, 메밀 또는 현미 조각을 끓는 물에 섞어 사용하십시오. 이러한 음식은 소화가 잘 될 뿐만 아니라 칸디다 식이 요법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적합하며 준비하기 쉽습니다! 대부분의 건강 상점 또는 건강 섹션이 있는 슈퍼마켓에서도 이러한 뜨거운 시리얼을 취급합니다. 히말라야 바다 소금과 함께 스테비아를 추가하여 풍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요리에 풍미를 더할 뿐만 아니라 영양분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2 – 풋사과/레몬/자몽: 다시 말하지만, 식단의 초기 단계에 있는 사람들은 이러한 음식을 먹지 못할 수도 있지만 많은 풋사과, 레몬, 라임, 자몽은 규칙을 어기지 않고 하루를 시작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3 – 수프: 수프는 아침 식사가 될 수 없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야생 쌀과 닭고기, 완두콩 수프, 렌틸콩 수프, 야채와 육수를 곁들인 퀴노아 등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점심시간에도 다양한 음식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4 – 퀴노아 팬케이크: 팬케이크나 와플을 만들기 위한 곡물 대안이 많이 있습니다. 메밀가루, 퀴노아가루, 기장가루, 병아리콩가루 등 있다 유기농 계란이 문제가 되는 경우 경우에 따라 계란 대체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언제나처럼 스테비아, 이눌린, 자일리톨, 바다 소금을 뿌려 풍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코코넛 오일은 이것에도 잘 작용합니다.

아침 식사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먹으러 오는 기름지고 단 음식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이런 식으로 먹으면 칸디다균이 제거될 뿐만 아니라 그로 인해 하루 종일 영향을 미치고 있는 자신도 몰랐던 다른 많은 건강 문제가 있다는 것을 금방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