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디다균 패스트푸드 다이어트 스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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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와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은 일반적으로 함께 갈 수 없지만 많은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은 더 건강한 음식을 찾는 다이너에게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칸디다 식이요법을 하려는 사람이라도 설탕과 전분을 피하고 메뉴에 나와 있는 야채와 단백질을 사용하여 패스트 푸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완벽한 세상에서는 신선한 재료와 홀푸드를 듬뿍 사용한 멋진 가정식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현실은 이동 중이거나 부엌에서 노예 생활을 할 시간, 에너지 또는 욕구가 없는 날에 패스트푸드점을 매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은 종종 나쁜 평판을 받지만 식료품 점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레스토랑의 대부분은 건강에 좋고 건강에 좋지 않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올바른 선택을 하는 것은 개인의 책임이며, 버섯 식단을 유지하기 위한 다양한 식사 옵션이 있습니다.

패스트 푸드 식사를 고려할 때 가장 좋은 게임 계획은 가장 건강한 옵션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메뉴를 온라인에 올리는 것은 메뉴와 음식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며, 거의 모든 패스트푸드점에는 이러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메뉴 항목과 재료를 비교하고 샐러드, 저당 샐러드 드레싱, 없는 샌드위치 및 좋은 단백질 공급원과 같은 항목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을 결정하십시오. 햄버거도 롤빵을 제거하면 칸디다 식이 요법 친화적일 수 있습니다. 상추를 추가로 요청하고 잎을 고기 덮개로 사용하십시오. 흰색 가공 빵에서 발견되는 칸디다 균을 과도하게 증식시키는 전분 없이 버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샐러드를 선택할 때 구운 고기를 찾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바삭하게 코팅되거나 빵가루 입힌 고기는 칸디다 균의 상태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또한 목장이나 블루 치즈와 같은 저당 드레싱을 사용하십시오. 프렌치, 사우전드 아일랜드, 심지어 다양한 종류의 비네그레트와 같은 달콤한 드레싱에는 종종 설탕이 들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샐러드가 샐러드이기 때문에 자동으로 건강에 좋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설탕 드레싱, 크루통, 빵가루 입힌 고기와 같은 일반적인 샐러드 토핑이 샐러드를 건강 부스터로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 감자 튀김과 아이스크림 쉐이크.

칸디다 식이요법에 효과가 있는 식품의 종류에 익숙해지면 외식이 쉬워집니다. 칸디다 식이요법 스테이플에는 야채, 단백질, 저당 과일 및 일부 유제품이 포함됩니다. 메뉴에서 이러한 항목을 찾을 수 있고 탄수화물과 설탕이 많은 음식을 피한다면 몸을 최대한 건강하게 유지하면서 패스트 푸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