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술로 체중감량? 플러스 5단계 체중 감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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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등학교 3학년 때를 기억합니다. 5학년 때부터 가장 친한 친구는 프랑스에서 살았습니다. 그는 미국인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썼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모두 뚱뚱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의 허약한 몸은 그들의 자신감을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그러나 그는 이 문제에 재미있거나 아이러니한 스핀을 추가했습니다. “나는 상점에 갔고 그들은 이 뚱뚱한 사람들의 조각상을 팔고 있었고 각각의 바닥에 ‘미국인’이라고 쓰여 있었습니다.

비만은 미국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이는 전 세계적인 문제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글로브시티라고 부릅니다. 역설적이게도, 이 문제에 대한 그들의 이해는 기아와 영양실조를 제거하려는 원래의 사명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먹을 것이 없고 너무 많이 먹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1995년에서 2000년 사이에 전 세계적으로 비만 성인의 수는 2억 명에서 3억 명으로 증가했습니다. 불과 5년 만에 50% 증가한 것입니다!

비만이란 무엇이며 과체중은 무엇입니까?

과체중은 과체중을 의미합니다. 이 초과 중량은 근육, 뼈, 지방 및/또는 체수분이 될 수 있습니다. 비만은 특히 체지방의 비정상적으로 높은 비율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보디빌더나 근육이 많은 운동선수처럼 뚱뚱하지 않아도 과체중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과체중인 많은 사람들도 비만입니다. 과체중인지 비만인지 판단하는 주요 방법은 체질량 지수(BMI)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체지방을 직접 측정하지 않으며 성별에 따라 달라지지 않지만 상당히 신뢰할 수 있는 추정치를 제공합니다.

BMI를 찾으려면 체중(kg)을 키(m)의 제곱으로 나눕니다. 예, 수학 문제에 관한 한, 그것은 복잡합니다. 그래서 당신을 위해 그것을 알아낼 수 있는 웹사이트, 국립 보건원(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의 BMI 계산기를 제공하겠습니다(이것은 당신이 정상인지, 과체중인지를 빨리 알려줄 것입니다. 또는 비만이며, 모든 계산 및 미터법 변환을 수행합니다!

과체중은 BMI가 25 이상(BMI 30 이상 포함)으로 정의되고 비만은 BMI가 30 이상입니다. 따라서 모든 비만인은 과체중이지만 모든 과체중이 비만인 것은 아닙니다.

비만 전염병

비만은 단순히 기분이 좋지 않거나 연애에 어려움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 미국에서 매년 300,000명 이상의 조기 사망으로 이어집니다. 90,000명이 암으로 예방 가능한 사망입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

* 매우 비만한 남성은 정상 체중 남성보다 13년 빨리 사망합니다(JAMA).

* 미국의 살인자로서 비만은 흡연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

체중 감량 산업

* 지출: 미국인들은 체중 감량을 위해 연간 400억~500억 달러를 지출합니다.

* 결과: 최근 미국인들이 날씬해지고 있다는 뉴스를 본 적이 없습니다.

* 결론: 사람들이 하는 일이 잘 안 된다. 다른 결과를 원한다면 다른 솔루션을 시도해야 합니다.

침술 체중 감소: 환상인가 사실인가?

* 환상인가 사실인가? 잘 훈련되고 상당히 보수적인 중국 의학 개업의로서 나는 체중 감량을 위한 침술이 마케팅의 유행이자 지속적인 환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증거: 하지만 곧 출간될 책인 중국 의학: 최적의 치유에 대한 실용 가이드를 조사하는 동안 내 마음을 바꾼 놀랍도록 긍정적인 정보를 발견했습니다.

침술 체중 감소에 대한 한의학 집단 임상 증거

한의학은 수천년의 임상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집합적 데이터는 무작위 대조 시험만큼 결정적이지는 않지만 진실을 담고 있습니다. 불완전하지만 여전히 유효하고 중요합니다.

80년대 미국 정부의 연구에서는 서양 의학의 85%가 연구가 아니라 임상 경험에 근거한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미국 의회 기술 평가국, 무작위 통제 시험이 건강 정책 및 의료 관행에 미치는 영향, 배경 보고서 OTA-BP-H-22. Michael Millenson의 책 The Demand for Medical Excellence 참조)

대만, 호주, 유럽에는 미국 과학자와 언론이 무시하고 있는 좋은 한의학 연구가 있습니다. 중국어로 된 많은 연구는 영어로 번역조차 되지 않았습니다.

체중 감량을 위한 7가지 침술 연구

작동 원리: 신진대사를 포함한 많은 신체 과정을 조절하는 두 가지 신경내분비 경로의 기능을 증가시킵니다.

뭐하세요:

* 체중, 체지방, 인슐린 수치 및 혈중 지질 수치를 낮춥니다.

* 과도한 식욕을 감소시키고 적은 양의 음식으로 배고픔을 쉽게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 폐경기 동안 체중 증가 감소

* 한 연구에서 침술은 2개월 만에 10파운드를 줄였습니다. 이는 1년에 60파운드로 해석됩니다!

* 식이 조절 및 유산소 상담과 결합하여 체중과 체지방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체중을 유지합니다. 특히 운동을 열심히 한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연구를 위해 기사 끝에 있는 참고 문헌을 참조하십시오)

마황 오용 및 오용

마황은 감기와 기침에 좋은 중국 허브입니다. 그것은 신진 대사를 증가시키는 데 오용되어 왔으며 이 오용으로 인해 많은 사망이 발생했습니다. 이에 FDA는 마황 제품 전면 금지를 검토하고 있다. 우리는 크게 두 가지를 비난할 수 있습니다.

1. 건강보다 돈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회사를 채우십시오.

2. 허브로 안전하게 약을 먹을 수 있다는 생각 – 어떤 종류의 자가 치료도 위험합니다. 약초를 이용한 자가 치료는 레이더에서 벗어나 있으며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안전하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황의 재앙은 그것이 얼마나 위험한지 보여주는 예입니다.

전통적으로 한약재는 (별도가 아닌) 공식으로 제공되어 더 안전하고 개인화되었습니다. 그들은 먼저 귀하의 특정 불균형을 진단하는 한의사가 처방합니다. 마황은 체중 감량을 위해 제공되지 않으며 특정 유형의 감기와 기침에 대해서만 그리고 신체가 견딜 수 있는 사람들에게만 주어집니다.

중국 의사들이 전통적으로 계속 사용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고는 어떤 전통 중국 약초도 불법화되어서는 안 됩니다.

음식에 대한 욕망

* 문제 1(효소 결핍): 개인의 불균형에 따라 갈망하는 음식. 현대의 소화 과학은 신체가 음식을 소화할 수 없을 때 더 많은 것을 원하게 되지만 필요한 것을 얻지 못한다고 설명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소화할 수 없는 정확한 음식에 대한 갈망과 과식의 순환으로 이어집니다.

* 문제 2(저혈당): 복합탄수화물을 소화하지 못해 혈당이 낮아져 혈당을 높이는 단순탄수화물을 먹게 되면 또 다른 악순환이 일어나며, 이는 혈당을 낮추는 인슐린을 급상승시킨다. 다시, 그리고 당신은 도넛을 먹고 끔찍하다고 느끼는 것에 갇혔습니다.

* 해결책: 효소(Transformations라는 회사의 다양한 효소 제형을 권장합니다)와 한방 제형은 음식을 소화하고 이 두 가지 주기를 깨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천천히 자연스럽게 하면 안전하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습니다.

회복 없이 일주일에 최대 2kg까지 감량할 수 있습니다. 즉, 올해 104파운드를 감량하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변화는 고무줄을 늘이는 것과 같습니다. 너무 빨리 늘리면 고무줄이 부러지거나 다시 찰싹 달라붙습니다.

따라서 마황이나 감귤류(둘 다 오용된 중국 허브)와 같은 쉬운 약을 복용하려는 유혹을 피하십시오. 체중이 증가하고 심장 문제와 뇌졸중의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 해야 할 5가지

2달만에 10kg 감량

그리고 그들을 멀리하십시오:

1. 고도로 시판되는 보충제를 피하십시오. 대신 전문적으로 훈련된 약초 전문의(침술사)를 찾으십시오. 더 안전하고 효과적입니다. 저는 한의사를 선호하지만 교육을 많이 받은 서양 약초사도 좋습니다.

2. 침술 체중 감소: 중국 침술사/약초사에게 진료를 받으십시오. 침술(일주일에 1~3회)을 받아 신진대사와 배고픔 만족도를 안전하게 조절하십시오. 침술사는 소화와 갈망의 균형을 맞추는 약초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중국식 패턴 진단을 기반으로 맞춤형 식단 조언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허브와 효소(효소 회사인 Transformations의 특정 제형)는 음식에 대한 갈망을 없앨 수 있습니다.

3. 침술사 및 운동 강사와 함께 계획과 목표를 개발하십시오. 현실적이며 고수하십시오. 엉망이더라도 자책하지 말고 가능한 한 빨리 정상 궤도로 돌아오십시오. 어떤 진전도 없는 것보다 낫다.

4. 적게 먹고 더 많이 운동하라 – 저지방 식단을 먹고 아침을 거르지 마라! 정기적으로 체중을 측정하고 하루에 한 시간씩 운동하십시오. 매일 몇 분씩 걷는 것으로 시작하거나 직장에서 계단을 이용하십시오. 그것을 과용하지 마십시오! 고무줄을 잊지 마세요. 사실, 손목에 고무 밴드를 두르고 천천히 변화를 가해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에어로빅 운동에 대한 도움을 받으십시오 – 공개 수업 또는 개인 에어로빅 상담.

5. Weight Watchers 또는 Overeaters Anonymous와 같은 지원 그룹에 가입하십시오. 긍정적인 친구만큼 당신을 격려하고 꾸준히 하는 것은 없습니다. OA 회원들은 이 영적 활동 프로그램이 음식과 관련된 방식을 바꿨다고 말합니다.

참조 및 리소스

1. 미국 의회 기술 평가국, 무작위 대조 시험이 건강 정책 및 의료 행위에 미치는 영향, 배경 문서 OTA-BP-H-22.

2. Michael Millenson의 책, In Search of Medical Excellence

3. 신장 기능에 의해 평가된 체중 감소에 대한 침술의 효과. 한의학 저널, 1993년 9월, 13(3): 169-73.

4. Wozniak, P., Oskukowski, P., Stachowiak, G. 및 Szyllo, K. [The effectiveness of low-calorie diet or diet with acupuncture treatment in obese peri- and postmenopausal women] (폴란드어로). 산부인과 Pol. Vol.74 2호 pp. 102-1 2003

5. 열이 가득 찬 위 및 장의 단순 비만 치료를 위한 비장, 위 및 Ren Mai 침술 채널 포인트. 요약 및 번역: Bob Flaws, Dipl. Ac. & CH, Lic. Ac., FNAAOM, FRCHM

6. Richards D, Marley J. 체중 감소 시 귀의 경혈 자극. 닥터 오스트 팜. 1998년 7월; 27 부록 2: S73-7.

7. Zhao, M., Liu, Z. 및 Su, J. 체중 감소를 위한 침술 치료에서 중심 작용의 시간-효과 관계. J Tradit Chin Med Vol.20 Issue 1 p. 26-29. 2000년

8. Liu, Z. 고혈압으로 복잡한 단순 비만에서 침술의 효과에 기초한 메커니즘. Inter J Clin Acup 371-378, 1995.

9. 체중 감량 산업 연구

10. 비만의 유병률과 영향

11. 과식자 익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