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이 나를 건강하고 건강하고 섹시하게 만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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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20대에 치질에 걸렸다. 스트레스 수준이 높고 정크를 너무 많이 먹고 섬유질을 너무 적게 섭취할 때 가끔 플레어 업이 발생합니다. 며칠 동안 제대로 먹고, 물을 많이 마시고, 더 많이 운동하면 증상이 사라집니다.

2009년 5월, 나는 19년 동안 살던 집에서 아파트로 이사했습니다. 나는 수리 작업을 많이 했고 새로운 장소가 마음에 듭니다. 그러나 좋은 스트레스도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10월에 나는 치질의 심한 발적을 겪었습니다. 이번에는 아무것도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결국 연고와 좌약 처방을 받고 출혈이 멈추고 통증이 가라앉았다. 며칠 후 다시 시작되어 악화되었습니다.

인터넷에서 조사를 좀 했습니다. 좋은 의료 정보와 조언이 많이 있습니다. 도움이 되지만 재미있는 조언으로 가득 찬 한 사이트를 찾았습니다. 001yourtranslationservice.com을 확인하고 그의 자연 치질 치료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따르십시오.

나는 약초 보충제를 실험하고 좌욕을 하고 밀기울, 차전자피 섬유와 과일과 야채를 먹고 더 많은 물을 마시고 규칙적으로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모든 것이 약간의 도움이 되었지만 고통을 멈추거나 상태를 치유하는 것은 없었습니다.

수술에 대한 전망이 두려운 나는 소위 기적의 치료법에 수백 달러를 쓰기를 거부하고 변비, 초유, 소화와 같은 주제에 대해 더 깊이 파고 들었습니다. 당신은 알고 계십니까:

– 섬유소를 많이 먹으면 변비가 완화되지만 물을 충분히 마시지 않으면 변비가 발생합니다.

– 규칙적인 식사(매일 같은 시간)는 규칙적인 소화 및 배설에 도움이 됩니다.

– 음식을 거의 액체 상태로 씹으면 소화가 쉬워져 장이 행복해집니다(더 이상 트림과 복부 팽만감 없음).

– 음식물을 씹으면 소화효소가 활성화됩니다.

– 음식은 먹는 순서대로 소화된다.

– 소화가 잘 되는 음식을 먹으면 소화가 시작됩니다(물이나 주스로 시작한 다음 수프, 샐러드, 야채 등).

– 식사 전에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식사와 함께 마셔야 하는 경우 신선한 레몬 주스와 함께 따뜻한 물을 마십니다.

– 우리의 소화 시스템은 특정 음식 조합을 소화하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해야 합니다. 최악의 음식은 고기와 감자, 쌀, 파스타 또는 빵입니다. 고기를 야채와 함께 먹거나 파스타, 감자 또는 기타 전분을 야채와 함께 먹는 것이 좋습니다.

– 과일은 반드시 단독으로 섭취해야 합니다. 최소 식사 1시간 전 또는 식후 2시간 후에는 빨리 소화되어 다른 음식의 소화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 유제품은 변비를 일으켜 치질을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피해야 합니다.

– 카페인, 초콜릿, 주류, 튀김 및 가공식품도 동일

– 운동은 소화를 잘 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몸이 움직이면 소화 기관도 움직이며 식사 후에 걷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도움이 됩니다.

한 사이트는 내 자신의 영구적인 회복의 문을 여는 열쇠를 제공했습니다. puristat.com에서 나는 그들의 결장 정화 해독 다이어트를 발견했습니다. 식사 계획을 따르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기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정오까지 과일만 먹는다. 원하는 만큼, 과일만

2. 식사 중에 전분과 단백질을 결합하지 마십시오.

3. 자기 전 2~3시간 동안은 아무것도 먹지 않는다

4. 매일 체중의 절반을 온스 단위로 마십니다(예: 150파운드 사람은 75온스 또는 9-10잔을 마셔야 함). 가급적이면 정제수를 마시지만 녹차, 주스 및 따뜻한 물도 좋습니다.

이거 야. 이 사이트는 또한 따르기 쉽고 이해하기 쉬운 소화를 용이하게 하는 10가지 팁을 제공합니다.

무엇을, 어떻게, 언제 먹는지 바꾸는 것 외에도 더 활동적으로 만든다. 점심식사 후 20~30분 정도 산책을 합니다. 나는 아파트 체육관에서 일주일에 세 번 운동합니다. 일립티컬 머신에서의 유산소 운동, 스트레칭, 프리 웨이트, 코어 강화 운동 및 더 많은 스트레칭입니다. 그게 제 기본 루틴입니다.

날씨가 좋으면 더 오래 걷거나 동네를 탐방하거나 근처 강변 공원을 걷습니다. 나는 가능하면 계단을 오르고, 사무실을 돌아다니고, 버스에서 몇 정거장 일찍 내려 걸어서 집에 간다. 작은 변화가 모여 큰 이득을 얻습니다.

저는 3개월 동안 15파운드 이상을 감량했으며 단순히 지방을 줄이고 근육을 만들어 허리에서 3인치를 줄였습니다. 나는 더 강하고 유능하다. 잘생겼고 기분도 좋네요.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의 Billy Crystal 캐릭터를 인용하자면 “당신이 좋아 보일 때 당신은 기분이 좋아지고 당신이 기분이 좋을 때 당신은 경이로워 보입니다!”

나는 기본적으로 소파 포테이토입니다. 나는 기업 세계에서 풀타임으로 일하고 프리랜서 글쓰기와 편집을 하고 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취미는 책을 읽고 영화나 TV를 보는 것입니다. 하지만 내가 할 수 있다면 – 식습관을 바꾸고, 더 많은 운동을 하고, 치질 통증을 없애고, 건강하고, 강하고, 섹시해지면 –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