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추는 미식가: 피트니스를 위한 발레리나의 건강한 요리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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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da Hymes는 댄서와 비 댄서 모두에게 적합한 맛있고 건강한 레시피의 전체 레퍼토리를 공유합니다. 춤추는 미식가: 긴장을 늦출 수 있는 요리법. 젠장, 이것들은 당신의 몸매를 유지하기 위한 레시피입니다. Hymes는 허리에 무리를 주지 않는 맛있는 요리를 만드는 비결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15년 동안 전문 발레리나가 되기 전에 뉴욕의 명문 School of American Ballet에서 훈련을 받았습니다. 은퇴 후 그는 최고의 열정과 음식을 추구했고 런던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르 꼬르동 블루에 다녔다.

춤추는 미식가 그것은 미식가 음식과 세련된 미학의 완벽한 결합입니다. 발레를 좋아하거나 올바른 식사를 하는 동안 댄서처럼 보이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Hymes의 가장 아름다운 댄스 순간에 군침이 도는 다채로운 음식과 사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둘 다 페이지에서 바로 뛰어오르는 것 같습니다. 춤추는 미식가는 페이지 전체에 유머로 가득 차 있습니다. 레시피는 발의 발레 위치에 따라 첫 번째 위치(전채 및 작은 접시)에서 다섯 번째 위치(전채)까지 분류됩니다. 마지막 섹션에는 발레 경력이나 미식가 식사 경험이 없으면 안되는 Sweet Land(많은 사랑을 받는 호두까기 인형의 2막에서 참조)에 대한 첫 방문이 포함됩니다.

올바른 식사는 벌을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 꽤 맛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Hymes에 따르면 토끼 음식뿐만 아니라 세 번째 범주의 샐러드 중에서 선택하면 매운 블랙베리 드레싱을 곁들인 구운 치킨 샐러드, 절인 마늘을 곁들인 태국 가지 샐러드, 메이플 시럽을 곁들인 연어와 연어 소용돌이 또는 설탕에 절인 바나나가 포함됩니다. 채식주의자 군중을 위한 두부를 곁들인 masoor daal과 차가운 참깨 소바를 곁들인 공. 갓 끓인 차 한잔과 파블로바 케이크 한 조각으로 모든 것을 마무리하십시오. 브라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