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 사이에 상당한 체중 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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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수감사절과 성탄절 먹기가 고민이라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다이어트가 있다.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에 먹는 것은 영양사의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끊임없는 유혹과 전통과 감성을 아름다운 활로 감싸죠?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유혹을 물리치고 휴가를 망쳐야 합니까? 아니면 거의 모든 사람과 형제가 스페어 타이어를 잃어버리기로 결정한 새해에 나쁜 행동을 만회해야 합니까?

홀리데이 다이어트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 사이에 칼로리 변화 다이어트를 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추수감사절과 성탄절 사이에는 몇 주간의 기간이 있으며, 이는 희생과 다이어트를 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그렇게 하면 두 휴가를 모두 즐기면서 중간에 피해를 통제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1월 1일에 다시 다이어트 마차를 타십시오… 필요하다면!

두 번의 살찐 휴가 중 몇 주 동안 칼로리 사이클링이나 지그재그 다이어트로 11일 만에 7-10파운드가 빠진다는 격렬한 리뷰가 많은 다이어트이기 때문에 칼로리 변경 다이어트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양배추 수프/성심 해독 다이어트도 할 수 있습니다.

이 다이어트는 무엇을합니까?

다이어트는 지그재그로 칼로리 섭취를 다양하게 하고 지방 연소 호르몬을 방출하는 특정 다이어트 메뉴를 제공함으로써 신진대사를 속입니다. 또한 이 식단에서 하루 3끼가 아닌 4끼를 먹게 되므로 신진대사가 훨씬 더 활발해지고 체중 감소 정체기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다이어트는 연중 언제든지 할 수 있지만 12월 초에 하면 다음과 같은 이유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당신은 감사를 제거했습니다

2) 진짜 휴가가 오기 전에 몇 주 동안 쇼핑과 생활로 바쁠 것입니다.

3) 이 다이어트는 3일 간의 집안일을 포함하여 11일 순환식으로 작동하므로 몇 가지 휴일 축하 행사와도 잘 맞을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12월 1일경에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12월 11일까지 최대 10파운드를 감량할 수 있습니다.

12월 5일경부터 시작하면 12월 16일까지 최대 10파운드를 잃을 수 있습니다.

휴가가 끝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7-10파운드를 감량하기 때문에 휴가 기간 동안 얻은 일반적인 5파운드보다 더 많이 감량할 수 있습니다.

이 다이어트는 두 가지 구성 요소로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다이어트 가이드

2) 인터넷 메뉴 플래너

메뉴 플래너를 사용하면 메뉴를 간단히 인쇄하고 식료품점에 가서 필요한 모든 것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각 특정 날짜에 대해 들은 대로 먹기만 하면 됩니다. 4끼를 드시고 원하는 조합으로 드시면 됩니다. 칼로리를 측정하거나 계산하지 않고 배부르기 직전까지 먹습니다. 충분한 물, 쉽게 조미료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다른 지침이 포함되어 있으며 파티나 레스토랑에서 당신을 치료하는 팁도 있습니다. 이는 휴가철 동안 많은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큰 딜레마입니다.

이 유형의 계획의 가장 좋은 점은 필요할 때마다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1월에 목표 체중에 도달했다가 휴가철이나 편안한 겨울 식사를 위해 마차에서 약간 떨어지면 메뉴 생성기를 다시 작동하고 11일 교대 근무를 하면 빠르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다.

이 다이어트를 시작하기에는 크리스마스가 너무 가까워 이 기사를 읽고 있다면 새해 결심 다이어트에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