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지중해식 식단 – 저렴하고 간편한 5가지 식사

  • Post category:레시피
  • Reading time:1 mins read

지중해식 식단과 그것이 얼마나 몸에 좋은지 모두는 알고 있지만, 지중해식 식단을 준비하고 준비하는 것이 맛있고 저렴하며 쉽고 재미있을 수 있다는 것을 모두가 아는 것은 아닙니다. 특별한 순서 없이 상위 5개 요리를 소개합니다.

후무스: – 지중해 전역, 특히 터키, 그리스, 레바논, 이집트 및 기타 북아프리카 지중해 국가에서 먹는 후무스는 준비하기가 매우 쉽고 가장 간단한 형태는 병아리콩, 마늘, 소금을 퓌레로 만든 혼합물입니다. 그리고 올리브 오일.

물론 레몬 주스, 타히니(맛있는 참깨 페이스트), 볶은 빨간 피망, 시금치 및 기타 좋아하는 모든 것을 추가하여 매운 맛을 낼 수 있습니다. 피타 빵이나 딱딱한 빵으로 만들어 몸에 좋고 단돈 1페니만 내면 든든한 간식이 됩니다.

피자 마르게리타:- 소수의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는 또 다른 고전적인 지중해 요리. 마르게리타는 19세기 후반 이탈리아의 여왕 사보이의 마르게리타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오리지널 피자입니다. 갓 익은 비프 토마토, 얇게 썬 버팔로 모짜렐라, 바질 잎 한 줌을 얇은 피자 베이스에 놓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뿌립니다. 뜨겁게 달궈진 장작불 오븐에서 단 1~2분 동안 조리하면 바삭바삭하고 맛있고 입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Spaghetti Aglio e Olio e Peperoncino:- 정말 신선한 마늘, 고품질 올리브 오일, 수제 또는 최고의 건조 파스타, 건조 또는 신선한 고추 등 재료의 품질이 모든 차이를 만듭니다. 파르메산 치즈를 갈아서 준비하세요. 잘게 썬 신선한 허브 한 줌을 추가하여 풍미를 더하고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훌륭한 토핑이 있지만 원래의 간단한 레시피를 능가하는 것은 없습니다. 접시에 천국입니다.

Ratatouille 또는 Pisto:- 남부 프랑스에서는 Ratatouille Niçoise, 스페인에서는 Pisto Manchego 또는 Pisto Madrileño로 알려진 이 야채 스튜는 다목적이며 지중해 풍미가 가득합니다. 양파, 마늘, 토마토, 가지/가지, 호박/호박의 조합은 구운 고기, 닭고기 또는 생선에 훌륭한 반주를 제공하며 그 자체로도 좋습니다. 따끈한 타파로 갓 구운 빵과 함께 제공하거나 가벼운 점심으로 샐러드와 함께 차갑게 먹습니다. 어떻게 먹든 환상적이고 경제적인 지중해식 식사입니다.

Tortilla Española: – 스페인 오믈렛은 스페인 전역에 있습니다. 모든 바와 레스토랑은 한 가지 또는 다른 종류의 또르띠야를 제공하며, 기본 토르티야 데 파타타 또는 감자 오믈렛은 일단 익숙해지면 간단하고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몇 번 연습하면 금세 전문가처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몇 가지 저렴하고 유쾌한 스테이플이 있습니다.

이 경우 감자, 양파, 계란 및 튀김용 올리브 오일. 기본 오믈렛에 완두콩, 콩, 아스파라거스, 햄, 초리조, 닭고기, 새우/새우 등 원하는 수의 고기와 야채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너에게 달려있어.

보시다시피, 이것들은 처음부터 쉽게 준비할 수 있는 저렴하고 간단한 지중해 요리 중 일부에 불과하므로 오늘 뿔을 잡고 지중해 요리 경력을 시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