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다이어트(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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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 다이어트는 US News and World Report(1)에서 매년 의사, 영양사 및 영양사에 의해 순위가 매겨집니다. 심장 및 당뇨병 등급, 체중 감소 가능성, 따르기 쉬움 및 최고의 식물성 식단과 같은 순위에 들어가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평가가 결합되어 전체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목록을 검토할 때 가장 먼저 알아차리는 것 중 하나는 유행 다이어트가 바닥에 가깝다는 것입니다. 다음은 상위 5가지 유행 다이어트 목록입니다.

최악의:

빠른 다이어트–단식하지 않을 때 식이 지침에 약함

앳킨스– 영양이나 심장 건강이 아닌 체중 감량에 좋습니다.

무급 음식– 체중 감량을 위해 세 번째이지만 따라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 모든— 수많은 규칙으로 테스트되지 않음

팔레오— 입증되지 않았으며 따르기 어려운 일부 식품군을 무시합니다.

최고:

대시 다이어트 – (고혈압을 멈추게 하는 식이요법) 혈압을 낮추기 시작했지만 안전성, 영양 완전성, 당뇨병 및 혈압 예방 등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TLC 다이어트 – (치료적 생활 방식의 변화)는 국립 보건원에서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완전한 식단으로 설명되며 특히 심장 건강에 좋습니다. DIY 다이어트이기 때문에 식단을 짜기만 하면 됩니다.

메이요클리닉 – 건강한 식습관을 생활 방식으로 만들기 위해 임상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그것은 훌륭한 영양 균형과 안전성을 가지고 있지만 반드시 체중 감량 다이어트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지중해식 식단 – 이 식단은 야채와 과일, 올리브 오일, 생선, 견과류 및 통곡물을 많이 섭취합니다. 장수를 위한 식단이지만 반드시 체중 감량을 위한 것은 아닙니다.

무게 감시자 – 5위 안에 드는 유일한 상업용 다이어트. 따라하기 쉽고, 체중 감량을 위한 그룹 지원이 있는 영양학적으로 건전한 다이어트입니다.

암 예방이 미국에서 두 번째 주요 사망 원인(심장병이 첫 번째)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암 예방이 순위 기준의 일부로 포함되지 않은 것이 흥미로웠습니다. 식물성 식단은 많은 암 예방에 좋지만 더 구체적인 식단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양파, 버섯, 십자화과 야채가 다른 야채보다 암을 더 잘 예방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암에 특화된 식단을 맞추는 것이 좋은 일반 식단보다 낫습니다.

이러한 식단의 세부 사항을 검토한 후 DASH 식단과 지중해 식단은 통곡물과 야채를 많이 강조한다는 점에서 비슷합니다. 나는 배경에 뇌혈관(심장마비) 병력이 있고 그것이 제공하는 자유를 좋아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지중해식 식단을 따릅니다. 유전적 소인에 따라 식단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시간을 내어 가족 병력을 찾아 진로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받으십시오. 당신의 유전자에 맞는 식단을 만드십시오. 엘 존슨

(1) 미국 뉴스 스태프. 1월 2015. “최고의 전체 다이어트” 9-14-15에서 검색: health.usnews.com/best-diet/best-overall-die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