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5가지 스마트 트레이닝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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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피트니스 전문가에게 모든 초보자를 위해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간략한 목록을 작성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래서 소파에서 내려와 운동을 시작하기로 건강한 결정을 내린 분들을 위해 브라보라고 합니다! 당신은 더 건강한 정신과 육체와 정신을 향한 첫걸음을 내디뎠습니다.

몇 가지 질문, 의심이 머리를 스칩니다… 얼마나 오래 훈련해야 합니까? 매일 훈련을 해야 하나요? 이것이 바로 여러분을 올바른 길로 안내하기 위해 이 기본 목록을 만든 이유입니다. 이러한 기본적인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운동 요법에 적용하고 이 새로운 삶의 방식을 멋지게 시작하세요.

1. 진정해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초보자가 일주일에 2/3일, 세션당 최소 30분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다고 말합니다. 거기에서 점차적으로 늘릴 수 있습니다. 무거운 일일 요법을 시작하지 마십시오 –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2/3회 30분의 유산소 운동과 일주일에 한 번 근력 운동으로 시작하십시오. 이 요법이 일상 생활의 필수적인 부분이 될 때까지 2~3개월 동안 계속하십시오.

2. 워밍업 및 스트레칭

항상, 항상, 먼저 워밍업. 근육을 풀고 스트레칭하는 기본 동작을 통해 몸을 움직이십시오. 이를 통해 신체가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부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삼. 같은 세트의 운동을 따르지 마십시오

이것은 많은 초보자가 저지르는 일반적인 실수입니다. 매일 같은 세트의 운동을 하지 마십시오. 그것을 섞는다. 유산소, 무산소, 유연성의 3가지 주요 운동 유형을 번갈아 가며

유산소 운동은 운동 요구를 위해 신체에 연료를 공급하기 위해 산소를 사용해야 하는 운동입니다. 이러한 형태의 운동은 전통적으로 트레드밀에서 달리기나 사이클링과 같은 심혈관 운동으로 간주됩니다. 무산소 훈련은 짧고 강렬한 워크로드를 위해 포도당이 필요한 훈련의 한 형태입니다. 스트렝스 트레이닝과 스프린트는 무산소 트레이닝의 한 형태입니다.

4. 웨이트 트레이닝

초보자를 위한 기본 체중 운동의 장점은 초보자로서 집에서도 어디서든 훈련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인 운동 밴드만 있으면 집에서도 운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운동 밴드 운동이 포함된 훌륭한 YouTube 동영상이 있습니다. 더 나은 평가를 받은 비디오 중 하나를 선택하고 팔로우하기만 하면 됩니다.

덤벨은 기본 웨이트 트레이닝을 시작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입니다. 바벨에 비해 덤벨은 초보자에게 훨씬 덜 위협적으로 보입니다. 덤벨은 또한 안정화 문제가 추가되어 근육 불균형을 아주 쉽게 지적합니다. 조금 더 강도 높은 근력 운동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 덤벨은 확실히 앞으로 나아갈 길입니다. 당신의 목표가 대부분의 힘이라면 이것이 우리가 추천하는 옵션입니다. 덤벨을 사용하면 매주 약간의 체중 증가를 추가하여 명확하고 빠른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5. 몸에 충분한 회복 시간을 주십시오.

때때로 휴식을 취하십시오. 고통이 없으면 얻는 것도 없다. 따라서 운동을 시작한 후 초기 단계에서 몸이 아프다는 것을 알게 되면 좋은 신호입니다.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자신을 한계까지 밀어붙이고 몸이 치유하고 회복할 충분한 시간을 주지 않는 실수를 저지르지 마십시오. 또한 진통제는 통증을 가릴 뿐이므로 복용을 피하십시오. 앞으로 나아가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몸이 자연스럽게 회복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몸이 스스로 치유하고 회복할 시간을 주지 않으면 성능이 저하되고 완전히 회복되지 않는 악순환에 빠지게 됩니다. 그리고 운동 후 아프면 괜찮습니다(너무 많이 아프지 않는 한). 진통제를 복용하려고 뛰지 마십시오. 통증을 가리고 신체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회복하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