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케톤 생성 식단 메뉴: SKD, TKD 및 CKD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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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봄에 체중 감량을 결심했다면 케토제닉 다이어트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는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한때 간질이나 발작 문제가 있는 환자, 특히 어린 아이들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요즈음, 건강 문제를 치료하는 처방약의 출현으로 다이어트는 인기를 잃었습니다. 그러나 다이어트는 그 효과로 인해 전 세계의 많은 영양사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다이어트에는 나름대로의 부작용이 있지만 다이어트에 대해 알고 규칙을 따르면 전반적인 건강을 해치지 않고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초보자, 특히 스스로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정한 경우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식단과 식사 계획에 대한 간략한 개요가 필요합니다. 항상 그렇듯이 건강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의료 제공자와 상의하여 환자가 식사 계획에 적응하도록 돕거나 케톤 생성 요법이 건강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케톤 생성 식단의 3가지 유형

케톤 생성 다이어트는 적절한 단백질을 투입한 고지방, 저탄수화물 다이어트입니다. 또한 3가지 종류로 나뉘며, 그 비율은 사람의 1일 필요 칼로리에 따라 다릅니다. 다이어트는 종종 4:1 또는 2:1과 같은 비율 수준으로 공식화되며, 첫 번째 숫자는 각 식사의 결합된 단백질 및 탄수화물과 비교한 식단의 총 지방 양을 나타냅니다.

표준 – SKD

첫 번째 식단은 Standard 또는 SKD이며 활동적이지 않거나 좌식 생활 방식을 취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식사 계획은 다이어터가 20-50g의 탄수화물을 섭취하도록 제한합니다. 녹말이 많은 과일이나 채소는 식단에서 제한됩니다.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식단을 엄격하게 준수해야 합니다. 지방, 식물성 기름 및 무거운 크림은 종종 식단에서 탄수화물을 대체하는 데 사용됩니다.

대상 – TKD

TKD는 SKD보다 덜 엄격하며 특정 부분이나 양으로만 탄수화물을 섭취할 수 있지만 현재 있는 케토시스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TKD 다이어트는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일정 수준의 운동이나 훈련을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정기 – CKD

CKD는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 일주일에 5일 ​​동안 CKD 식단과 탄수화물/탄수화물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초보자보다는 웨이트 트레이닝이나 격렬한 운동을 하는 사람들에게 선호됩니다. 앞으로 이틀.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다이어트가 성공할 수 있도록 엄격한 식이요법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들은 케톤 생성 식단에 대한 간략한 개요이며 그들이 식단에 관심이 있는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다이어트 계획의 이점과 효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의료 제공자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