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지방을 빨리 태우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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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사람들이 지방 연소에 실패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매일 “살을 빼고 싶다면 다이어트, 운동 등을 더 해야 한다”는 말을 듣는다. 사실, 그 오래된 방법에는 약간의 진실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당신을 멀리 데려 가지 않습니다. 이것은 우리 모두가 지방을 태우고 살을 빼는 반쪽 진리의 방법을 샀기 때문입니다.

“정크푸드 다이어트”에서 “식물성 샐러드 다이어트”로 전환

나는 이것이 매우 일반적이라고 말해야합니다. 살을 빼고 싶다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샐러드부터 시작하는 거겠죠? 실수.

누군가 갑자기 샐러드 다이어트를 하면 살이 빠지는 대신 수분이 늘어난다. 물을 흡수하는 잎이 많은 채소의 가용성 섬유질을 소화하는 데 적합한 효소가 없기 때문입니다.

사람이 샐러드를 소화하는 데 적합한 효소를 개발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샐러드 다이어트를 하는 대신 바나나, 코코넛, 아마씨, 아보카도 등의 건강에 좋은 지방이 포함된 과일 및 야채 스무디로 시작해보세요.

건강한 지방은 굶주림과 갈망을 막아줍니다.

아침에 많은 양의 아침 식사를 먹는다

체지방을 태우고 체중을 줄이려는 경우 아침에 많은 양의 아침 식사를 하는 것은 아마도 최선의 생각이 아닐 것입니다. 우선, 과식을 하면 신진대사가 약간 느려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매일 꾸준히 하다보면 습관이 됩니다. 대신 아침 식사의 양을 줄이거나 아침 스무디로 시작하십시오. 간식을 생각해보세요.

하루에 많은 운동을 한다

사람들이 저지르는 또 다른 일반적인 실수는 하루에 체육관에서 오버트레이닝을 하는 것입니다. 하루는 헬스장에서 3시간 운동하고 이틀은 쉬면 살이 빠진다고 생각한다. 운동을 하는 데 보내는 시간의 양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운동하는 날입니다.

하루에 한 시간씩 지속적으로 훈련하고 결과가 어떻게 나오는지 확인하십시오.

하이 인터벌 트레이닝

즉,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훈련은 일반적으로 인터벌 타이머로 수행됩니다. 처음 1분 ​​동안 쉬지 않고 훈련하고 다음 1분 동안 쉬고 그 후에 쉬는 방법 등등.

이것은 사람들에게 체중 감량의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인터벌 트레이닝은 휴식 요법에서 더 많은 지방을 태우기 위해 신진대사를 촉진하기 때문입니다. 세트에 더 많은 반복을 추가하거나 인터벌 타이머에 더 많은 세트를 추가하여 운동의 강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파워리프팅을 위한 근력 트레이닝

파워리프팅이나 웨이트 트레이닝은 특정 근육 위치에서 지방 연소를 증가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것은 체지방을 태우는 입증된 방법입니다. 추천합니다.

스트레스와 수면 부족

높은 수준의 스트레스를 받으면 체중 감량 능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종종 수면 부족은 스트레스를 수반하기 때문입니다. 우리 몸에는 렙틴과 그렐린이라는 두 가지 호르몬이 있습니다.

렙틴 식욕, 신진 대사, 지방 연소 능력을 조절합니다.

그렐린 언제 먹어야 하는지, 언제 지방 연소를 중단해야 하는지 등을 알려줍니다.

몸에서 더 많은 그렐린이 생성되면 더 많이 먹고 싶어집니다. 수면 부족으로 렙틴이 부족하면 그렐린이 증가합니다. 더 많은 렙틴을 생산하려면 더 많이 자야 합니다.

다이어트에 많은 건강한 지방

건강한 지방이 함유된 음식을 너무 많이 먹었을 때. 아보카도, 바나나, 호두, 올리브 오일, 연어, 코코넛 등은 칼로리와 톤을 추가합니다. 일반적으로 건강한 지방을 최소한으로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음 식사가 좋을 때까지 포만감을 유지하기에 충분합니다.

지방을 태우는 방법에 대한 다른 다이어트

수천 가지의 다양한 지방 연소 팁이 있습니다. 간헐적 단식, 디톡스 다이어트, 보충제, 알약,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등

이러한 다이어트가 효과가 있다고 주장하는 이유는 한 가지 때문입니다. 운동을 하고 체지방을 태울 수 있는 동시에 다음 식사까지 포만감을 유지하는 능력.

편안한 음식 습관

이제 밤에 아이스크림 한 그릇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당신이 그렇게 한다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우리가 좋아하는 위안 식품을 너무 자주 먹으면 사탕, 쿠키, 아이스크림 등에 들어 있는 화학 물질 때문에 체중 감량 능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우리 몸에 독소를 추가하고 간에서 비타민 흡수를 방지합니다. 우리가 건강하게 먹을 때 야채와 과일의 영양소. 즉, 체중을 줄이려면 이러한 편안한 음식을 제거해야 합니다. 그래서 제가 항상 스무디 다이어트를 추천하는 이유는 인공설탕이 아닌 비타민, 영양소, 천연당이 가득하기 때문입니다.

술, 담배, 마약

술, 담배, 마약을 하는 나쁜 습관이 있으면 살이 전혀 빠지지 않습니다. 약물에서 발견되는 독소 때문입니다. 술을 마시는 것도 체중 감량을 방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