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감소 및 식스팩 복근에 대한 가난한 사람을 위한 안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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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통통한 중간 부분을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고 있을 때, 소위 영양 “전문가”가 지방을 녹이고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음식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 것 같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 경험에서 배운 가장 중요한 교훈 중 하나는 “유행 다이어트”를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여기에서는 저탄수화물, 저지방은 저지방입니다. 아이디어의 나는 항상 완고하고 두툼한 체지방 층 아래에 ​​숨어 있던 식스팩 복근을 가졌습니다. 더 이상은 아닙니다! 가공되지 않은 음식을 먹는 것과 함께 균형이 제 성공의 열쇠였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사실을 살펴보겠습니다. 우리 시스템을 망치고 있는 것은 오늘날의 무거운 식품 가공입니다.

자, 여기 있습니다 … 전문가들이 나에게 말한 내용이며 나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1) 식단에 좋은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탕 가게를 치고 싶지 않고 당신을 만족시키는 것 외에도 마른 근육을 만들고 유지하는 단계입니다. 가지고 있는 근육량은 신진대사를 조절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라고 합니다.

2) 섬유는 다음 목록에 있습니다. 과일, 야채 및 곡물은 섬유질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정제 설탕과 정제 곡물을 피하십시오. 그것은 내가 일상에서 끊어야 했던 탐닉 중 하나이자 많은 사람들이 체지방으로 고생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단백질과 마찬가지로 섬유질도 포만감을 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다음은 식단에서 지방을 완전히 줄이지 마십시오. 제가 아는 것은 거의 없었습니다. 이것은 호르몬 수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갈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매일 충분한 양의 건강한 지방을 섭취하도록 노력하라”고 말한다. 그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알게 되자 나는 기꺼이 따라갔습니다. 지방이 풍부한 식품 전문가들은 아보카도(구운 치킨 샌드위치), 올리브 오일(요리할 때), 견과류(내가 가장 좋아하는 간식 중 하나), 계란(완벽한 스타터)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낮).

4) 배운 2가지는 따라하기 조금 어려웠지만 스스로 목표를 세우고 끝까지 지켜볼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많은 가공 식품에는 뒷맛이 있지만 훌륭합니다.

– 고과당 옥수수 시럽: 대부분의 기존 단 제품.

– 인공 트랜스 지방: 마가린, 쇼트닝, 경화유는 오늘날 우리가 먹는 대부분의 가공 식품에 포함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4가지 지침을 따르면 나도 공공장소에서 셔츠를 벗는 것을 주저하게 만드는 뚱뚱한 지방을 잃을 수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당신과 공유할 것이 훨씬 더 많지만 나이가 내 기억을 무겁게 짓눌렀습니다. 나는 영양에 대해 교육을 받았고 동시에 식스팩을 덮고 있던 플랩을 잃어버린 곳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