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감량 성공의 비결 – 시작하기도 전에 실패에 대비하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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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년은 길다! 따라서 새해 결심에 대해 일반적인 방식으로 생각하지 말고 대신 다른 상황(예: 직장에서)에서 설정하는 것과 같은 규칙적인 목표로 결심을 생각하십시오.

1년 내내 특정한 한 가지 변화에 집중하는 대신 목표를 관리 가능한 시간 단위로 나누십시오. 6주 덩어리는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고 시작할 수 있으므로 성공할 것이라는 지식과 믿음으로 안전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1년 내내 무언가를 고수하는 것이 너무 벅차서 매일이 더 오래 지속되는 것처럼 보이고 투쟁이 심화됩니다.

6주간의 운동과 영양 계획은 무리하지 않고 훌륭한 결과를 줄 것입니다. 오래 지속되기를 바랄 수 없는 극단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지 않고도 자신의 발전과 노력의 결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6주 동안 배운 습관과 행동이 나중에 계속할 수 있다고 느끼는 습관과 행동인지 확인하기를 원합니다.

무언가를 완전히 포기하기로 결정하면 결국 그것을 갈망하고 결국 포기하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초콜릿을 포기하려고 하는 대신 6주 동안 좀 더 일반적인 건강식에 도전해야 합니다. 원한다면 소량의 초콜릿을 허용할 수 있지만 대신 양을 최소화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아마도 일주일에 한 번 자신을 치료하는 것입니다. 합리적인 영양 계획을 따르기 위해 정해진 기간을 두면 박탈감을 느끼지 않고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으므로 장기적인 성공을 위한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6주가 끝나면 목표를 재설정하고 또 다른 6-8주 부분 또는 단계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집중하고 동기를 부여할 수 있으며 이따금 계획된 방종이나 계획되지 않은 실수를 허용할 수 있습니다. 길을 잃었을 때마다 올바른 길로 곧장 뛰어가기만 하면 그곳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각 단계에서 성공을 축하할 수 있도록 결심을 관리 가능한 덩어리로 나누는 또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성공은 성공을 낳기 때문에 긍정적인 눈덩이 효과를 만들어 궁극적인 꿈을 향해 나아가는 동시에 여행도 즐길 수 있습니다. 1년 내내 무언가를 완전히 포기하는 것은 매우 명백합니다. 그리고 ‘속이는’ 순간 당신은 효과적으로 결의를 깨뜨린 것입니다. 그것을 고수하려고 해도 스스로를 실패자로 여길 것이라는 사실은 방향을 잃고 솔루션을 완전히 포기할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모든 단계에서 성공을 위한 준비를 하십시오. 정의된 목표와 함께 명확한 시간을 확보하고 관리 가능하고 달성 가능한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당신의 성공을 축하하고 당신의 모든 노력에 대한 공로를 인정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은 내년에 목표를 달성할 소수의 사람들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