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소 및 섭식 장애에 대한 단순 최면 – 빠르고 영구적인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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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과자와 정크 푸드에 대한 강박적인 갈망이 있었기 때문에 최면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나는 몇 년 동안 이 문제와 씨름했다. 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했습니다. 다양한 식단, 식습관 바꾸기, 다양한 식습관, 격렬한 운동 요법. 이러한 의지 기반 접근 방식 중 어느 것도 영원히 효과가 없었습니다. 나는 최면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긍정적인 피드백을 많이 봤기 때문에 시도해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최면을 통해 나는 내 문제를 영원히 없앴다. 생각보다 쉬웠습니다. 나는 박탈감을 느끼지 못했다. 점차적으로 건강하고 깨끗하고 영양가 있는 식사의 일상이 자연스럽고 즐거워지기까지 했습니다! 긍정적 인 부작용으로 나는 어려움없이 몇 파운드를 추가로 감량하여 내가 찾던 체중에 도달했습니다.

최면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최면은 자연스러운 마음의 상태이며, 우리는 일상 생활에서 수백 번 최면 상태를 경험합니다. 우리가 익숙한 길을 운전하거나, 샤워를 하는 것처럼, 밤에 잠들기 직전에 자동으로 무언가를 할 때마다! 최면 치료사와의 최면 세션 동안 사람은 기분 좋은 깊은 이완, 가벼운 졸음, 극도로 이완된 상태에서도 완전한 통제를 경험합니다. 의식적인 마음은 조용해지고 위축되어 잠재의식이 활성화되고 긍정적인 제안에 열려 있습니다. 오늘날 과학은 최면을 철저히 연구했습니다. 최면 시 뇌에서 강력한 치유와 통합이 일어나는 것을 MRI, EEG(electro-encephalogram), MEG(magneto-encephalogram)를 통해 명확하게 볼 수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최면 요법은 서양 전통 의학 및 심리학 분야에서 자주 사용되며 전문 최면 치료사는 영양사, 의사, 정신과 의사와 협력하여 더 유익하고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잘못된 무의식적 믿음이 삶의 경향을 결정할 수 있는 방법

우리에게는 의식적 지능과 잠재의식적 지능이 있습니다. 의식은 사고, 합리화, 분석, 논리를 담당합니다. 반면에 잠재 의식은 전혀 논리가 아니며 상상력, 감정 및 감정의 원천입니다. 잠재의식은 우리의 모든 이전 삶의 경험, 모든 기억, 우리가 듣거나 본 모든 것, 그리고 각 경험을 어떻게 느끼고 인식했는지 기록합니다. 심장 박동, 호흡, 소화 과정, 혈액 순환, 간 기능 등과 같은 신체의 모든 자율 기능을 제어하는 ​​마음의 부분입니다. 잠재의식은 항상 백그라운드에서 활동하며 대부분의 작업을 주도합니다. 기와. 우리의 잠재 의식 지능은 우리의 모든 행동, 태도 및 행동을 통제하고 분석하지 않으며 선과 악을 구별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하는 대부분은 잠재의식의 산물입니다. 우리가 어렸을 때부터 잠재의식에 자동으로 저장해 놓은 모든 아이디어, 정보, 생각은 신념 체계를 형성합니다.

이 일련의 신념은 결국 당신의 생각, 감정, 행동을 인도하고 현재 행동 패턴을 생성하고 궁극적으로 현재 현실을 생성합니다. 당신이 어렸을 때, 당신의 부모, 당신의 교사, 당신의 종교 교사는 모두 정보의 원천이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믿었습니다. 그것이 거짓일지라도 당신은 그들이 말한 모든 것을 믿습니다. 그 어린 나이에 당신은 당신이 받은 모든 정보를 걸러낼 수 없었습니다. 사실 당신의 두뇌는 태어날 때부터 7살이 될 때까지 이성적인 두뇌가 아직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가벼운 최면 상태에 머물렀습니다. 당신의 어머니가 “시금치가 몸에 좋다”고 말했다면 당신은 그녀를 믿었습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부모님이 당신이 중요하지 않다고, 당신이 충분히 똑똑하지 않고, 재능이 없다고 말하면 당신도 그들을 믿었습니다. 그런 다음 결국에는 이러한 잘못된 생각을 계속해서 듣고 나면 잠재의식에 강화되고 각인되어 잘못된 부정적인 프로그래밍을 만들어 냅니다.

이 조건화는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사이에 사람들의 삶, 결정 및 행동에 지속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해 의식적으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더라도 일부 무의식적이고 부정적인 제한 프로그램이 목표의 결과를 방해하고 성공과 웰빙을 방해합니다. 예를 들어, 의식 수준에서 긍정적인 목표를 달성하거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고자 하는 강한 열망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올바른 행동을 취하기 시작합니다. 반면에 당신의 무의식적 제한적 믿음은 그 욕망과 반대되는 숨겨진 신호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의식적 의도와 잠재의식 메시지, 이 경우 일치하지 않지만 충돌합니다. 그들은 단순히 같은 목적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잠재 의식을 컴퓨터의 하드 드라이브와 비교하고 컴퓨터에 설치된 소프트웨어에 대한 제한적인 믿음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 재생하려면 하드 드라이브에 설치된 미디어 플레이어를 열고 실행하십시오. 현재 버전의 플레이어가 자주 정지되어 문제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아직 설치하지 않은 최신 버전의 Media Player를 통해 음악을 재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시도하지만 계속 실패합니다. 하드 드라이브에 없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음악을 재생할 수 없기 때문에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이전 버전의 Media Player는 계속해서 계속해서 음악 파일을 재생합니다!!! 나의 경우, 내가 음식 갈망을 치료하기 위해 취한 모든 단계가 효과가 없었습니다. 의지력을 사용하여 훈련과 강한 저항을 적용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했기 때문입니다.

이것들은 인지적 마음의 기능으로, 비록 지능이 있다고 해도 마음의 힘의 5%에 불과합니다. 반면 잠재의식은 95%의 힘을 갖고 있으며 95%의 시간 동안 우리의 생각과 행동을 인도합니다. 더욱이, 일부 부정적이고 잠재의식적 제한 신념이 내 의식적 욕망과 충돌했습니다. 나의 잘못된 조건은 건강한 음식을 고통과 결핍과 연관시키고,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쾌락과 보상과 연관시킬 것입니다. 그래서 내 잠재의식은 자기 보호적 경보를 반복적으로 작동시켜 고통스러운 경험을 방지하고 긍정적인 변화를 계속해서 방해할 것입니다.

단순히 그렇게 하려는 의지가 있거나 의지와 의식을 사용하여 무의식을 변경하고 잘못된 조건화를 제한하며 수년간의 부정적인 생각을 대체하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잠재의식은 의식보다 훨씬 강하고 완고하다. 따라서 결국에는 항상 전투에서 승리합니다. 과학적 사실에 따르면 잠재의식은 초당 약 4000억 비트의 정보를 처리할 수 있지만 의식은 초당 4000억 비트의 정보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최면을 통해 컴퓨터를 멈추게 하는 쓸모없는 오래된 소프트웨어(잠재의식)를 제거하고 원하는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는 새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최면을 사용하면 부정적인 상태를 영구적으로 변경하고 의식적인 목표와 건강한 무의식적 믿음을 정렬하여 의식적 목표와 일치하는 진실하고 건강한 믿음 패턴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이 정렬을 달성해야만 목표를 성공적으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잠재 의식 마음의 영구적이고 긍정적이고 건강한 변화를 통해서만 삶의 영구적이고 긍정적인 변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