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 운동 및 지배를 위한 5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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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란스럽죠?

다이어트는 체중 감량에 힘들 수 있지만 운동이 따라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운동 없이 살을 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 자신을 속이는 것입니다!

문제는 어떤 계획입니까?

당신은 비디오를보고 있습니다 …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읽었습니다 … 이집트 상형 문자를 읽어보십시오.

그러나 훈련 없이는 패배할 것임을 압니다.

추진력을 잃고 몸을 잃고 특히 이 싸움에서 집니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이 지고 싶은 것이 아니라 이기고 싶은 전투입니다!

지는 것은 단순히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그래서 당신은 붙어 있습니다. 혼합. 그는 화를 냈다. 그리고 아마도 배가 고플 것입니다!

운동 계획을 선택해야 하지만 어떤…

오버 트레인을 하면 고통을 받게 됩니다. 당신은 상처받을 수 있고 당신은 포기할 것입니다.

측정할 체중 감소가 거의 없고 많지 않습니다. 시작하는 것조차 요점이 무엇이었습니까?

그리고 다시 말씀드리지만 운동이 중요합니다. 운동 없이 체중 감량을 진지하게 시도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피하려고했습니다. 당신은 다이어트, 충분한 수면을 따르려고했습니다. 젠장, 당신은 심지어 최면을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운동은 당신이 꿈꿀 수 있는 신체의 문을 여는 열쇠로 남아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 문을 강제로 열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지금 열리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주요 질문은 당신이 무엇을합니까?

이것은 운동 프로그램의 가장 큰 문제 중 하나입니다. 정보가 너무 많고 방향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말하기는 짜증나지만 필요한 만큼 요약됩니다. (모호해서 죄송합니다.)

모두 다릅니다. 그래서 모든 ‘몸’이 다릅니다. 결과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것이 항상 귀하에게도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먹는 음식의 측면에서 체중 감량에 대한 약속과 상관없이 운동은 체중 감량 프로그램의 중요한 부분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손실되지는 않습니다 …

1년에 4번 운동 루틴을 바꾸는 것부터 시작하여 동기를 유지하고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음 팁을 고려하십시오.

특정 운동 루틴의 시작 및 종료 날짜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캘린더로 운동 루틴을 추적하십시오.

체중을 기록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기호를 실제로 운동한 날의 눈금으로 사용하십시오. 체중 감량 목표를 추적하기 위해 1년에 4번 체중을 기록하십시오.

주어진 3개월 기간이 끝난 후에도 체중 감량 결과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먼저 주어진 3개월 동안 놓친 운동 일수보다 운동하지 못한 일수가 더 많은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