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 식단? 2주만에 20파운드 빼는 맛있는 다이어트 계획, 간단하게 준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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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주 안에 20파운드를 감량할 수 있는 체중 감량 식단을 찾고 계십니까? 건강을 해치지 않고 빠르게 체중을 줄이는 데 정말로 관심이 있다면. 이 다이어트 계획은 신진 대사 속도를 높이도록 설계되었으며 밀접하게 따라야 합니다. 물을 많이 마셔야 함을 기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가능하다면 등장성 물에는 미네랄이 첨가되어 화학적으로 체액과 유사하게 보입니다…

다음은 체중 감량을 위한 다이어트 메뉴입니다.

1. 아침 식사를 위한 체중 감량 식사 계획: 아침 식사로 계란 2개, 허브, 저지방 치즈로 만든 오믈렛, 캐나다산 베이컨 2장, 달지 않은 허브차 한 잔을 드십시오. 이 체중 감량 메뉴는 달지 않고 야채가 많고 단백질이 많은 음료를 포함하여 어떤 식으로든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먹을 수 있는 이러한 종류의 음식의 양에는 제한이 없다는 것을 감안할 때 (합리적인 한도 내에서); 당신은 당신이 더 필요하지 않다고 느낄 정도로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2. 아침 간식을 위한 체중 감량 식사 계획: 붉은 피망을 얇게 썰어 야채 딥 또는 저탄수화물 콩에 담그십시오. 볶은 아몬드 6개를 섭취하고 허브티나 V-8 주스 한 잔을 마셔야 합니다. 또한 2가지 간식 각각과 함께 적어도 하나의 식물성 공급원과 하나의 단백질을 섭취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3. 점심 식단: 닭 가슴살을 올리브 오일과 로즈마리로 구워야 합니다. 토마토, 삶은 달걀 반개, 오이, 신선한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피망, 올리브 오일, 으깬 호두 4개, 레몬 반 개 즙으로 믹스 샐러드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샐러드 위에 신선한 허브와 2온스의 저지방 염소 치즈를 뿌려 풍미를 더하십시오. 점심에는 단백질, 무가당 음료 및 야채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체중 감량 메뉴를 합리적으로 변경할 수도 있지만 체중 감량을 위해 이러한 유형의 음식을 매일 점심에 추가해야 합니다.

4. 체중 감량을 위한 오후 간식: 오후 간식으로 아몬드 5개 또는 구운 해바라기씨 14개를 섭취해야 합니다. 수제 참치 샐러드 2테이블스푼으로 샐러리 한 조각을 짜내십시오. 8온스의 물을 마시십시오. 아침 간식과 마찬가지로 야채 소스와 단백질 소스를 하나 이상 추가하십시오.

5. 저녁 식사 2주 동안 약 20파운드를 감량할 수 있는 체중 감량 식사 계획: 저녁 식사 전에 구운 돼지 갈비와 후추, 소금, 올리브 오일을 섞거나 올리브 오일에 야채를 섞은 작은 샐러드를 먹습니다. 콩류 1인분과 신선한 브로콜리, 완두콩, 시금치 또는 겨자잎 1인분을 포함하여 2인분의 야채를 섭취해야 합니다. 저녁 식사와 함께 무가당 허브 차 또는 물을 마시고 최대 75칼로리 민트 디저트, 초콜릿 한 조각, 딱딱한 사탕 또는 다이어트 푸딩을 추가하십시오. 원한다면 저녁 식사에 단백질 1인분, 야채 몇 인분, 소량의 유제품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단계처럼 들릴 수 있지만 매우 쉽습니다. 몇 가지 지침을 따르면 체중 감량을 위한 좋은 식단을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활동적인 운동을 일상 생활에 통합할 수 있는 방법도 찾아야 합니다. 이것은 하루가 끝날 때 더 효율적으로 칼로리를 태우도록 신체를 훈련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