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 – 성공을 위한 5가지 팁(남성 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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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중 감량: 여성에게 효과가 있는 것이 남성에게도 반드시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여성에 비해 남성은 체중 감량과 관련하여 전문적인 조언을 구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그렇게 한다면 음식 피라미드나 칼로리 계산에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남성에게 효과가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은 무엇입니까?

SHED-IT(Self-Help, Exercise and Diet Using Information Technology) 시험의 새로운 연구는 가정의가 수십 년 동안 관찰한 내용을 확인시켜줍니다.

다음은 남성이 효과적으로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팁입니다.

1. 부분 크기 제한. 점심에 와퍼 두 개 대신 한 개를 먹습니다. 네 조각 대신 두 조각의 닭고기를 먹습니다. 이것은 매우 이해하기 쉽고 구현하기 쉽습니다. 이 차이만으로도 한 달에 5파운드의 차이가 발생합니다. 체중 감량이 로켓 과학일 필요는 없습니다. 운동을 늘리는 것도 도움이 되지만 와퍼를 없애기 위해서는 2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건너뛰는 것이 좋습니다.

2. 지방 섭취를 제한하십시오. 너무 크지 않은 작은 튀김을 주문하십시오. 튀기지 않고 구운 닭고기를 주문하십시오. 마초 몬스터 버거가 아닌 고급 스테이크를 주문하십시오. 작은 단계이지만 지방 섭취와 칼로리 섭취를 줄이기에 충분합니다. 남성은 지방 1g이 탄수화물이나 단백질보다 2배의 칼로리를 함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개의치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지방을 먹으면 사람들이 뚱뚱해진다는 것을 이해하므로 이러한 간단한 변화를 기꺼이 수행할 수 있습니다.

3. 단 음료 피하기. 일반 소다를 마시지 마십시오. 이야기의 끝. 그것이 남자들이 알고 싶어하는 모든 것입니다 – 결론. 여성은 남성보다 더 많은 설탕과 탄수화물을 갈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쿠키는 아프지 않겠죠? 지금도 가끔 생일 케이크를 먹을 수 있죠? – 여성은 묻습니다.) 일반적으로 남성은 큰 탄산음료에 캔디바만큼 많은 칼로리가 있다는 사실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하루에 6팩의 콜라를 줄이는 것은 일주일에 약 2파운드의 체중 감량에 해당합니다. 또한, 가당 음료의 섭취는 포만감(포만감)을 제공하지 않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이를 중단해도 다른 음식의 섭취가 증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야채는 걱정하지 마세요. 섬유질 섭취는 포만감을 증가시키는 경향이 있지만 남성은 단순히 신경 쓰지 않고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여성보다 변비를 덜 겪는 경향이 있어 식이요법 시 배변 규칙이 덜 걱정됩니다.

5. 맥주 캔. 하루에 맥주 두 잔은 체중으로 한 달에 약 3kg에 해당합니다. 매일 밤 6팩을 마시면 1년에 최대 100파운드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맥주를 마시는 것은 맥주 배를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맥주를 덜 마신다고 허리가 얇아진다는 것은 의사가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체중 감량을 원하는 남성이라면 식사량을 줄이고 지방을 줄이고 술과 단 음료를 피하십시오. 더 이상 문제를 조사할 필요가 없으므로 이 간단한 단계에 집중하고 무게가 사라지는 것을 지켜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