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 방법 – 체중 감량 및 유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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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중 관리 계획 실패로 인한 정신적 스트레스뿐만 아니라 불행히도 과체중을 동반하는 건강 문제의 재발을 초래하여 체중을 다시 늘리기 위해 상당한 체중을 감량한 사람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장기적 체중 감량의 비결을 찾는 데 전념하는 NWCR(National Weight Control Registry)은 현재 체중을 감량하고 유지한 5,000명 이상의 사람들의 성과를 추적하고 있습니다.

15년 전에 설립된 성공적인 체중 감량에 대한 연구는 NWCR의 핵심 기능입니다. 참가자들은 연구와 함께 영감을 주는 성공 사례를 공유합니다. NWCR은 구체적인 체중 감량 계획, 조언 또는 제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하고 자신의 비밀과 데이터 분석을 통해 수행한 연구를 공유합니다. NWCR의 광범위한 연구는 다양한 의학 저널과 대중 매체에 게재되었습니다.

NWCR은 장기간 참가자 연구를 사용하여 식사 및 운동 습관, 성공적인 체중 관리의 세부적인 행동 및 심리적 측면,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 및 전략을 살펴보는 연례 설문조사를 제공합니다. 참가자에 대한 전체 데이터는 몇 가지 논리적 추세를 보여줍니다. 관련된 사람들 중 98%는 음식 섭취를 수정했고 94%는 신체 활동을 늘렸습니다. 이것이 성공적인 체중 감량의 핵심입니다. 체중을 감량하고 유지하는 유일한 방법은 소모된 칼로리가 소비된 칼로리보다 많은지 지속적으로 확인하는 것뿐입니다.

NWCR은 그 이상을 발견했습니다. 참가자들은 30~300파운드의 체중을 감량했으며 66년 만에 1회를 유지했습니다. 평생 성공적인 체중 조절을 상상해보세요! 그것은 확실히 가능하지만 체중 유지 목표를 지원하는 생활 방식의 완전한 변화가 필요합니다. 연구는 특정 식습관, 휴가 전략, 성공의 심리적 측면 및 성공을 이끄는 행동 측면에서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

연구팀은 체중이 증가한 개인과 그렇지 않은 개인을 비교하여 성공과 실패의 예측 변수를 살펴보았습니다. 그들은 체중을 오래 유지할수록 지속적인 성공에 필요한 생활 방식을 유지하기가 더 쉽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체중 감량 전에 폭식 및 기타 섭식 문제로 고생한 사람들이 나중에 체중을 회복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또 다른 연구에서는 아침 식사가 장기적인 체중 관리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합니다. 이것은 다른 연구 결과와 모순되는 일부 연구와 함께 논쟁의 여지가 있는 연구 영역이 되었습니다. NWCR은 성공적인 체중 유지 그룹의 78%가 아침 식사를 규칙적으로 먹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두 그룹 간의 칼로리 섭취량은 비슷하지만 아침 식사를 하는 사람들은 아침을 먹지 않는 사람들에 비해 신체 활동이 약간 증가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특히 흥미로운 한 연구는 체중 감량에 성공한 사람들의 텔레비전 시청 습관을 분석했습니다. 전국 평균은 주당 28시간의 텔레비전 시청입니다. NWCR 성공 사례의 60% 이상이 주당 10시간 이하를 시청하며 이는 전국 평균과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12%만이 일주일에 21시간 이상 시청합니다. 이 연구는 TV 앞에서 보내는 시간이 최적의 체중 수준을 유지하는 데 성공 또는 실패를 예측하는 역할을 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니 소파에서 내려와 활동하십시오!

NWCR의 가장 계몽적인 측면 중 하나는 개별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웹사이트를 확인하고 영감을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