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 및 유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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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파운드인가요? 또는 150파운드, 체중 감량에는 결단력과 생활 방식의 변화가 필요합니다. 많이 먹으면 살이 찐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너무 적게 먹으면 어떻게 될까요? 체중 감량을 시도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저지르는 일반적인 실수는 결핍입니다. 너무 적은 양의 음식을 섭취하여 신체를 박탈하는 것은 지속적인 체중 감소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몸이 이 방법에 반응하여 체중이 감소합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당신이 잃는 체중은 유지하기가 극히 어려울 것이며, 같은 방법으로 체중을 감량한 사람만큼 좋아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지방이 아닌 근육과 수분 무게를 잃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체중을 줄이고 유지하는 “올바른 방법”은 무엇입니까?

“올바른 방법”은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과 신체 활동 증가를 포함하는 장기적인 생활 방식의 변화로 구성됩니다. 체중을 줄이고 유지하려면 장기적으로 삶에 통합할 수 있는 현실적인 목표를 세워야 합니다. 귀하의 계획은 귀하에게 특별히 맞게 조정되어야 합니다. 어떻게 합니까?

1단계: 일상적인 식습관을 검토하고 하루 평균 소비량을 기록합니다. 이것을 확인하고 고지방 커피, 패스트푸드, 쿠키, 머핀, 도넛, 칩, 팝/소다, 피자 등 지방과 설탕이 많이 함유된 모든 것에 동그라미를 치십시오. 이것들은 당신이 제거하려고 노력해야 하는 음식입니다.

현재 식습관을 평가하고 나면 어떤 변화가 필요한지 알게 될 것입니다.

2단계: 칼로리를 마시지 마세요!! 이것은 체중 감량 결과를 보기 시작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콜라 16온스 한 병은 200칼로리이며, 이는 모두 빈 칼로리입니다. 하루에 한 병 이상을 마시면 몸은 액체만으로 400칼로리 이상을 소비합니다. 얼음물을 레몬으로 대체하면 섭취하는 음식의 양을 바꾸지 않고도 이미 칼로리 섭취량을 400칼로리 줄인 것입니다.

3단계: 미리 계획하기

아침, 점심, 간식, 저녁 식사를 위한 2~3가지 다른 쉬운 메뉴를 계획하십시오. 주 초에 대량으로 만들거나 전날 저녁에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예: 칠리 냄비, 마리나라 소스를 곁들인 통곡물 파스타, 칠면조 버거, 오트밀, 그래놀라 시리얼, 과일, 요구르트, 칠면조 베이컨, 통밀 빵에 샌드위치. 이것들은 미리 준비하거나 밤이나 아침에 빠르게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아침, 점심, 저녁 및 간식 아이디어에 불과합니다.

나는 순한 음식을 먹고 살을 빼는 것을 믿지 않습니다. 햄버거, 피자, 쿠키 및 머핀과 같은 음식을 좋아한다면 이러한 음식에 대한 건강한 대안을 찾으십시오. 칼로리와 설탕이 적은 귀리와 보리 가루(이러한 가루는 대부분의 식료품점의 유기농 섹션에서 찾을 수 있음)를 사용하는 빠르고 쉬운 머핀 레시피가 있습니다. 햄버거 대신 즙이 많은 칠면조 버거를 만들고, 기름진 피자 체인 피자를 주문하는 대신 야채와 칠면조 페퍼로니로 홈메이드 피자를 만들어보세요. 하루 종일 한두 가지 건강한 간식으로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하십시오. 충분한 양의 물을 마시고 일부를 관찰하십시오(고기와 파스타의 일부는 주먹만 한 크기여야 합니다).

4단계: 움직임을 늘립니다. 이미 운동을 하고 있고 틀에 박힌 상태라면 전환하십시오. 조깅을 한다면 스프린트 간격을 수행하여 칼로리 소모를 늘리십시오. 유산소 운동, 일립티컬, 운동용 자전거 등에 스프린트 간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운동을 2분 동안 적당한 속도로 수행한 다음 1분 동안 매우 강도 높은 수준으로 올리려면 완전한 유산소 운동을 위해 2분마다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세션

운동을 하지 않는다면 생활에 더 많은 활동을 포함시키십시오. 점심시간에 산책을 하거나 주말에 자전거를 타거나 마트에 가서 평소보다 조금 더 빨리 걸을 수 있습니다. TV를 보면서 스트레칭을 하고, 광고 시간에는 점핑 잭, 스쿼트 또는 윗몸 일으키기를 합니다. 당신이 무엇을 하든 상관없습니다. 단지 매일 신체적인 움직임을 늘리십시오.

이 4가지 단계를 따르면 더 날씬하고 건강한 몸을 갖게 될 것입니다! 부담스럽다면 한 단계부터 시작하여 모든 단계를 천천히 진행하십시오. 핵심은 체중 감량에 대한 생각을 바꾸는 것입니다. 영구적인 체중 감량은 다이어트에 관한 것이 아니라 건강한 생활 방식의 변화에 ​​관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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