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 – 다이어트는 효과가 없지만 간헐적 단식은 효과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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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중을 줄이려면 지속적으로 섭취하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태워야 합니다. 거기에 너무 깊은 것은 없습니다. 체중 감량을 시도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겪는 문제는 필요 이상으로 힘들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간단하고 꾸준히 하다보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식단이 모든 칼로리를 계산하고 음식의 무게를 재고 비참할 정도로 섭취를 제한하는 데 의존한다면 눈에 띄는 결과를 얻기 전에 중단할 것입니다. 다이어트가 효과가 있으려면 따라하기 쉽고 일상 생활에서 어느 정도 정상적 감각을 유지할 수 있는 방식으로 칼로리를 제한해야 합니다. 그들 대부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이것이 제가 다이어트가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이유입니다. 적어도 장기적으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제 생각에는 간헐적 단식이 체중 감량에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금식에 대해 너무 걱정하고 그것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하기 전에 설명하겠습니다. 간헐적 단식은 평소와 같은 방식으로 식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일 식사를 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것은 다른 다이어트 계획보다 훨씬 덜 제한적이며 내가 아는 최고의 장기 솔루션입니다. 일주일에 두 번 금식하면 일주일에 약 20%의 칼로리 섭취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체중이 크게 줄고 좋아하는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평소 하루에 2,500칼로리를 먹고 일주일에 두 번 단식을 한다면 일주일에 약 3,500칼로리를 줄여야 합니다.

2500 X 7일 = 17,500

17500 X 20% = 3500

3,500칼로리는 1파운드의 지방을 구성하며 이는 일주일에 약 1파운드의 지방을 잃는 것과 같습니다. 간헐적 단식은 장기적인 해결책이며 원하는 만큼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지방을 빼야 하는 경우, 이것은 날씬하게 하고 여름 내내 식스팩을 진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지방을 빼야 하는 경우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만큼 단식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그것을 사용하여 약 30파운드를 감량하고 41세의 나이에 체지방을 10% 미만으로 유지하기 위해 때때로 단식했습니다.

일주일에 1파운드가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다시 생각해 보십시오. 사람들이 일주일에 15파운드를 감량할 수 있다는 이러한 주장은 대개 가짜이며 대부분 수분 무게이며 오래 지속되지 않습니다. 그들이 잘 작동한다면 사람들은 1년에 10가지 다른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매번 체중을 감량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다음 유행하는 다이어트를 찾는 것을 멈추고 체중 감량 문제를 뒤로 할 때입니다. 간헐적 단식을 시도하고 매주 지방이 녹는 것을 지켜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