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의 3가지 기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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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중 감량에 만족하지 않거나 체중 감량을 위해 무엇을 하든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한다면 체중 감량 및 체중 감량의 개념과 관련된 세 가지 기본 기둥을 이해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한두 가지 영역에만 집중하고 다른 영역을 전략에 통합하거나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 세 가지 기본 기둥을 이해하면 머리 속의 체중 감량에 대한 더 큰 그림을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궁극적으로 목표를 훨씬 더 빨리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첫 번째 기둥은 ‘다이어트’다. 무엇을 어떻게 먹느냐는 확실히 체중에 가장 크고 가장 오래 지속되는 영향을 미칩니다. 영양사는 신체가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적절한 양의 탄수화물, 지방 및 단백질에 대한 맞춤형 식사 계획을 준비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그렇게 엄격한 식단을 유지하는 것은 어렵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다이어트는 체중을 늘리거나 줄이는 것이든 간에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신체가 필요로 하는 연료로 취급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다이어트만으로는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항상 체중 감량의 두 번째 기둥인 적절한 양의 “운동”과 결합되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체육관 회원권에 많은 돈을 쓰고 개인 트레이너를 고용하는 운동을 오해합니다. 이것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연소할 적절한 지방의 양을 알고 지방을 줄이고자 하는 속도에 전념하는 한, 정말 시간과 인내의 문제입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운동의 최상의 결과는 하룻밤 사이가 아니라 일정 기간 동안에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리터와 리터를 땀을 흘리지 않더라도 꾸준히 운동 계획을 세우면 행복해지는 차이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이어트와 운동 모두 체중 감량의 세 번째 기둥인 헌신을 미션에 포함하지 않으면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헌신은 목표를 달성하려는 열망과 의지입니다. 탄수화물과 단백질 섭취 면에서 완벽한 식사 계획을 세웠을 수도 있고 동네 체육관에서 가장 비싼 회원일 수도 있지만, 이것을 시작하고 실행하는 데 전념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임무는 곧 당신의 꿈이 될 것입니다. 사실, 말은 쉽지만, 조금만 노력하면 달력에 일주일에 치트 데이를 추가할 수도 있어 임무에 약간의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