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식사

체중 감량을 위해 아침 식사가 운동보다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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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육관에 갈까, 아침에 갈까?”일부 선의의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매일 아침 직면하는 선택일 수 있습니다. 이 중 하나를 위한 시간만 있다면 어느 것이 더 중요할까요? 답은 분명합니다. 매일 운동하는 것보다 아침 식사가 더 중요합니다. 어떻게 그렇게 될수 있니? 아침 식사가 왜 그렇게 중요합니까? 칼로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답은 간단합니다. 체중을 감량하고 유지한 모든 과체중 사람들을 살펴보면 눈에 띄는 것은 아침을 먹는다는 것뿐입니다. 체중 감량을 하는 사람들의 90%는 아침 식사를 거르지 않습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람은 거의 100%가 일주일에 7번 중 6번 아침을 먹습니다. 운동의 경우: 50~60%는 일주일에 4~5일 운동합니다.

아침 식사가 운동보다 더 중요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은 신진대사가 아니라 음식에 관한 것입니다.

1. 모든 사람의 삶에서 무언가가 이동에 방해가 되기 쉽습니다. 대부분의 바쁜 사람들에게는 낮은 우선 순위입니다.

2. 특히 차 안에서, 학교에서, 직장에서 아침식사를 하면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3. 아침 식사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침에 미쳐 점심에 잘못된 선택을 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점심을 먹는 속도를 늦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패스트 푸드와 대형 레스토랑 유형의 점심은 섭취하기 쉽고 특히 동료가 먹을 때 아침 식사는 이러한 유형의 음식으로부터 우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하루 종일 소량의 식사를 하는 것처럼 아침 식사는 신진대사를 촉진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먹으면 신진대사가 빨라질 수 있습니까! 혼란은 음식을 소화하는 데 필요한 신진대사의 정상적인 증가일 수 있지만 이 수치는 기껏해야 몇 칼로리입니다. 에너지, 즉 저장되는 지방에 영향을 미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체중 감량에 어려움이 있다면 “아침 식사”를 생각하십시오. 집에서, 차에서, 직장에서, 학교에서 어디서나 건너 뛰지 않는 한.

아침에 무엇을 먹을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아침 식사는 편의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는 쉽게 구할 수 있는 것을 먹습니다. 하루 중 이 시간에 갈망은 작은 역할을 합니다. 확실한 선택은 베이글, 패스트리, 성인용 스위트 시리얼, 어린이용 팝 타르트입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아침 식사로 원하지 않는 것입니다. 단백질은 좋은 아침 식사의 핵심입니다. 우리는 Atkins와 South Beach 식단에서 배웠습니다. 단백질은 배고픔을 예방하고 아침 내내 혈당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것은 우리가 사무실에서 처음 보는 간식을 먹고 점심에 과식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계란, 햄, 치즈, 단백질이 풍부한 시리얼, 단백질이 풍부한 바 또는 쉐이크와 같은 단백질은 완벽한 아침 식사를 만듭니다. 좋은 지침은 아침 식사로 최소 15g의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