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을 위한 7가지 슈퍼푸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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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의 슈퍼푸드에는 체중 감량 속성이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건강한 체중 감량 요법의 이상적인 구성원이 되는 최고의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매운

캡사이신이라는 고추의 활성 성분은 신진 대사를 증가시키고 칼로리와 지방을 태우는 데 도움이 되는 열 발생 물질입니다. 이것이 캡사이신이 많은 자연적인 체중 감량 공식에서 발견되는 이유입니다. 캡사이신은 또한 식욕 억제제로 여겨집니다. 같은 일본 연구원이 주도한 두 연구(Yoshioka et al., British Journal of Nutrition; 1998, 1999)에서는 여성의 식이 지방 대사를 증가시키고 식욕을 약간 감소시키는 카이엔의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캡사이신은 체중 감소 특성 외에도 통증, 부비동염, 건선, 편두통 및 관절염을 완화하고 순환 및 위 건강을 개선하며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꿀벌 꽃가루

꿀벌 꽃가루는 약 40%의 단백질로 영양소, 효소 및 식물 화학 물질의 놀라운 구성으로 사실상 완전한 식품입니다. 많은 건강상의 이점뿐만 아니라 신진 대사를 자극하고 칼로리 연소를 가속화하며 높은 레시틴 함량은 신체에서 지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꿀벌 꽃가루는 또한 배고픔과 포만감을 다루는 뇌 영역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진 아미노산 페닐알라닌을 함유한 식욕 억제제 역할을 합니다. 상업용 체중 감량 제품에 사용되는 페닐프로판올아민이라는 페닐알라닌의 인공 화학 유도체와 달리 페닐알라닌은 중독성이 없으며 부작용이 없습니다. 꿀벌 꽃가루는 또한 영양소가 매우 풍부하기 때문에 식욕을 만족시키고 갈망을 없애줍니다.

코코넛 오일

박사 영양의 Darwin의 Weston A Price는 ‘지금 먹는 지방을 코코넛 오일로 대체하는 것이 과도한 체지방을 줄이기 위해 내릴 수 있는 가장 현명한 결정일 수 있습니다. 포화 지방을 더 많이 섭취하면 몸에서 원하지 않는 지방을 잃을 수 있습니다. 코코넛 오일 형태) 및 덜 불포화 지방(가공된 식물성 오일). 코코넛 오일의 좋은 점 중 하나는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예, 실제로 원하지 않는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식이 지방이 있습니다. 코코넛 오일은 말 그대로 저지방 지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코코넛 오일은 직접 흡수되어 즉시 에너지로 사용되는 중쇄 지방산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에서 포화 동물성 지방 중 유일합니다. Coconut Oil and Its Virtues의 저자인 Raymond Peat MD는 ‘코코넛 오일의 항비만 효과는 모든 동물 연구와 정기적으로 코코넛 오일을 섭취하는 친구들에게서 분명합니다.’라고 결론지었습니다.

코코넛 오일은 또한 당뇨병, 만성 피로 및 섬유근육통, 소화 장애, 갑상선 불균형 및 바이러스, 박테리아 및 곰팡이 감염으로 인한 여러 상태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쐐기풀

쐐기풀에는 진정 효과가 있는 기분을 좋게 하는 신경 전달 물질인 세로토닌이 들어 있습니다. 세로토닌은 식후에 느끼는 포만감에도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식욕억제제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세로토닌 보충제는 음식에 대한 갈망을 치료하고 체중 감소를 돕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비만(과식으로 인한)과 뇌의 세로토닌 수치 감소 사이에 직접적인 연관성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쐐기풀이 체중 감소를 개선하는 것으로 전통적인 명성을 얻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고 박물학자이자 야생 식품 연구원인 Euel Gibbons는 ‘쐐기풀을 쏘면 원치 않는 체중을 줄이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라고 주장합니다.

쐐기풀은 놀라운 미네랄이 풍부하고 몸을 정화하고 해독합니다. 미네랄 유황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모발, 손톱에도 좋습니다.

초콜릿

카카오(순수 초콜릿이라고도 함)에는 뇌의 세로토닌 수치를 높이는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어 식욕을 억제하는 특성이 있습니다. 세로토닌 수치는 부분적으로 코코아의 아미노산 트립토판과 모노아민 산화효소 억제제(MAO 억제제)의 작용으로 인해 증가합니다. 이것들은 세로토닌을 분해하는 우리 몸의 능력을 감소시켜 이 신경 전달 물질이 뇌에 더 많이 남아 포만감을 더 오래 느끼게 합니다.

카카오는 또한 항산화제 함량이 매우 높으며 강력한 최음 특성, 건강한 미네랄 및 PEA ‘러브 케미컬’과 같은 기분을 좋게 하는 화합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순수하고 정제되지 않은 초콜릿에는 설탕, 경화 지방, 우유, 첨가제, 농약 및 용제와 같은 상업적 제품의 역겨운 것이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녹차

1999년 12월호에 실린 연구는 Dr. Dr. 제네바 대학의 Dullo는 녹차 추출물의 물질이 실제로 체중 감소를 촉진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카페인과 녹차 추출물을 함께 섭취한 남성은 카페인이나 위약만 섭취한 남성보다 더 많은 지방 칼로리를 태웠습니다.

과학자들은 녹차의 카테킨 플라보노이드가 신경계의 화학 전달 물질인 노르에피네프린의 신체 사용을 변화시켜 칼로리가 연소되는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들은 “녹차는 열 발생 특성이 있으며 카페인 함량만으로 설명되는 것 이상으로 지방 산화를 촉진합니다.”라고 결론지었습니다.

녹차는 또한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뇌졸중 위험을 줄이며 암을 예방하고 충치를 예방하고 항염 작용을 합니다.

오메가 3 생선 기름

오메가-3 오일은 많은 신체 과정을 지원하며 관절염, 피부 상태, 월경 전 긴장, 정신 기능, 기억력 향상 및 우울 증상 감소뿐만 아니라 면역 체계와 심장에 특히 좋습니다. 오메가 3 오일은 또한 체내 지방을 태우는 역할을 하므로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인슐린에 영향을 주어 체내 수치를 낮추기 때문입니다. 인슐린은 저장을 위한 지방의 사용을 촉진하고 연료로 지방의 사용을 감소시키므로 인슐린 수치가 낮다는 것은 저장보다 지방이 에너지로 더 많이 전환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메가-3 오일의 가장 좋은 공급원은 정어리, 연어, 고등어와 같은 기름진 생선입니다. 식물 공급원에는 아마씨(가장 풍부한 식물 공급원), 호두, 호박씨, 녹색 잎 채소, 달맞이꽃 기름, 밀 배아 및 스피루리나가 포함됩니다.

나는 또한 건강한 체중 감소를 위해 주로 날 음식(식물성)과 알칼리성 식단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