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을 위한 6가지 최고의 트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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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생의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노력과 노력 외에도 체중 감량에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는 특정 트릭이 있습니다.

체중 감량을 원하신다면 아마도 예상한 결과를 얻지 못했을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해보셨을 것입니다. 포기하지 마세요! 이 기사에서는 거의 즉각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체중 감량 요령을 알려드립니다.

체중 감량을 위한 최고의 트릭

당신은 배고파서 체중 감량을 보장하지만 그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는 맛없는 식단을 따랐습니까? 멋진 케이크 한 조각을 거부하고 싶지 않지만 여전히 몇 파운드를 빼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체중 감량을 위해 다음 트릭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1. 더 자주 먹는다

네, 잘 읽으셨습니다. 당신의 몸은 더 자주 먹어야 하지만 한 번에 모두 먹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시 말해, 더 자주 먹되 양을 줄이십시오. 하루에 적어도 6번은 먹어야 합니다.

음식을 소화할 때 몸이 칼로리를 태운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몸이 타는 것보다 적은 양의 음식을 섭취하면 체중이 감소합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살 빼는 비법 중 하나이며, 가장 좋은 것은 배고픔을 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2. 유산소 운동을 한다

매일 헬스장에 가거나 웨이트트레이닝을 하거나 런닝머신에서 2시간 동안 달릴 필요가 없습니다. 단 15분 또는 20분의 운동으로 목표를 달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유산소 운동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또는 타바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매우 효과적인 루틴은 운동에 필요한 시간을 단축하지만 여전히 우수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휴식 간격이 거의 없으며 나중에 지칠 것 같지만 매우 실용적입니다.

3. 지방을 태우는 음식을 먹는다

우리는 여기서 놀라운 다이어트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이 말했듯이 고통도 없고 이득도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규칙적인 식단을 보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체중 감량 트릭입니다.

공복에 지방 연소 특성으로 알려진 특정 음식, 특히 위장 주변에 축적된 지방을 섭취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감귤류) 과일에 관한 것입니다.

  • 레몬

  • 그레이프 프루트

  • 파인애플

예를 들어, 아침에 마실 수 있는 맛있는 스무디에 이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4. 황제같은 아침식사

“아침은 황제처럼, 점심은 왕처럼, 저녁은 거지처럼”이라는 속담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은유는 제쳐두고, 이것은 확실히 체중 감량을 위한 훌륭한 아이디어입니다.

아침에 몸은 몇 시간 동안 먹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합니다. 또한 저녁 식사 후 저녁보다 운동을 더 많이 하기 때문에 가장 빨리 태우는 것은 아침 식사의 칼로리입니다. 밤에 너무 많이 먹고 자고 나면 모든 것이 쌓이게 됩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자연적으로 건강한 음식과 함께 가능한 한 많은 아침 식사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주스 또는 신선한 과일

  • 무 지방 우유

  • 건강한 단백질

  • 건강한 지방

  • 곡물 시리얼

5. 모든 것을 부정하지 말라

우리가 때때로 살이 빠지지 않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우리가 너무 많이 사랑하는 일을 자제하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폭식을 하고 우리의 모든 노력은 헛된 것입니다.

당신이 파티에 있다면 작은 케이크 조각을 먹습니다. 친구들과 외출하면 맥주 한 잔 하세요. 레스토랑에서 감자 튀김이 먹고 싶다면 일부를 주문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의 갈망을 더 잘 통제하고 과식을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6. 물을 많이 마신다

하루에 적어도 2리터의 물을 마셔야 한다는 말을 듣거나 읽었을 것입니다. 이것은 임의의 양이 아니라 신체가 탈수를 방지하고 모든 신체 기능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필요한 양입니다.

또한 물에는 다음과 같은 다른 이점도 있습니다.

  1. 물은 체온을 조절합니다.

  2. 이렇게 하면 노폐물과 지방이 소변으로 배출됩니다.

  3. 그것은 당신의 배를 채웁니다.

우리는 종종 배고픈 느낌이 들 때 실제로 목이 마르다고 생각합니다. 덥거나 운동 중이라면 하루에 3리터의 물을 섭취하십시오.

보시다시피, 이러한 체중 감량 트릭은 수행하기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약간의 헌신이며, 이렇게 하면 당신이 그것을 알기도 전에 결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