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을 위한 10가지 트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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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중 감량은 올바른 음식을 먹고 충분한 운동을 하는 것뿐만 아니라 정신적 측면을 발전시키는 문제이기도 합니다. 올바른 정신 상태에 있지 않으면 체중 감량을 위한 노력이 실패할 운명이다. 체중을 줄이는 10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건강한 생활 방식 개발

체중 관리는 체중 감량 방법보다 건강한 생활 방식에 가깝습니다. 건강한 생활 습관을 취하고 체중 감량에 집중하지 마십시오. 대신, 충분한 운동을 하고 올바른 음식을 섭취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건강하게 산다는 것은 또한 건강하게 생활하고 정신적 웰빙을 돌보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올바른 머리 공간에 있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이 먹는 것에 대해 올바른 선택을 할 올바른 마음의 틀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2. 현재 상황에 관계없이 행복하기로 결정

어떤 사람들은 x 정도의 체중이 감소할 때까지 또는 다른 이유로 행복하지 않을 것이라고 결정합니다. 즉, 행복하려면 라이센스가 필요합니다. catch-22 상황은 낮은 자존감이 체중 조절 노력을 약화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행복한 것은 당신의 책임이자 당신만의 책임입니다. 인생에서 소명을 찾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으며, 당신이 의도한 사람이 되는 것은 행복을 달성하는 데 먼 길을 갈 것이며, 일단 당신이 그것을 달성하면 이상적인 체중에 도달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3. 너 자신이 되라

너 같은 사람 또 없으니 닮아가기 보다는 최선을 다해. 다른 분야에 재능이 있는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기보다 자신이 가진 고유한 개인의 은사와 재능을 연마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숨기거나 혼자 간직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여 그들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의도되었습니다. 살을 빼는데 다른 체형인데 모델 같은 몸매를 만들려고 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4. 다른 사람과 자신을 비교하지 마십시오.

자신의 경주를 달리고 다른 사람들이 경주를 하게 하십시오. 자존감이 낮은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과 비교를 잘 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기 존중감에 따라 가는 경향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들은 그들과 같은 문제를 가진 사람들에게 끌립니다. 당신이 누구인지 받아들이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누구인지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당신의 문제가 아니라 그들의 문제입니다. 최선을 다하세요!

5. 정보 광고 무시

광고주는 책의 모든 트릭을 사용하여 귀하의 욕구에 호소합니다. 여기에는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게 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솔직히 몇몇 광고를 보면 왜 일부 여성들의 자존감이 나빠지는지 이해가 갑니다. 일반적으로 광고에는 “결과가 일반적이지 않습니다”라는 면책 조항이 있습니다. 그 간증에 나오는 모든 사람에게는 모든 노력에 실패한 수많은 다른 사람들이 있음을 깨달으십시오. 당신이 읽는 성공 사례는 종종 과장됩니다.

6. 전후 광고 무시

전후의 광고는 무시하세요. 신경써야 하는 전후사진만 남습니다. 불쾌한 사진은 항상 이전 사진에 사용됩니다. 나중에 사진에서 이렇게 멋진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당신은 모릅니다.

7. 매일 작은 변화를 만들어라

식단을 점진적으로 변경하여 식단의 변경이든 새로운 피트니스 요법이든 신체가 다른 루틴에 익숙해지도록 하십시오. 한입 크기로 변형하여 좋은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모든 것이 시간이 걸리겠지만 짧은 시간에 너무 많은 것을 이루려고 하다가 낙심하고 포기하는 것보다는 낫습니다. 로마는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았고 성취할 가치도 없었으니 인내하십시오.

8. 초심을 잃지 마세요

많은 진전이 없으면 답답할 수 있습니다. 낙심하지 말고 건강한 생활 방식을 고수하십시오. 그러면 최소한 올바른 일을 하고 있다는 사실에 만족하게 될 것입니다. 취미에 집중하면 걱정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상황에 관계없이 인생을 즐기십시오.

9. 새로운 취미와 스포츠 시작

적절한 공간에 있지 않으면 체중을 조절하려는 노력이 수포로 돌아가기 때문에 이것은 웰빙에 필수적입니다. ‘편식’이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스포츠를 통해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고 친구 및 지인의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스포츠에 참여하는 것은 확실히 체중 조절에 도움이 되고 정신적 안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활동입니다.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스포츠가 많이 있으며 당신이 얼마나 부적합한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블록 주위를 걷는 것조차도 운동을하지 않는 것보다 낫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운동 습관을 들이는 것입니다. 체력이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운동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증가할 것입니다.

10. 마법의 공식은 없다는 것을 이해하라

원하는 몸매를 만드는 마법의 공식은 없습니다. 체중을 줄이는 쉬운 해결책이나 지름길은 없습니다. 노력과 희생이 필요하며 모든 것이 가치가 있는지 결정해야 합니다. 모든 신체 유형에 이상적인 체중이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체중에 이상적인 신체 유형을 결정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