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을 위한 최고의 식료품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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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 및 체중 감량 목표가 있는 경우 식료품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체중 감량 식품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체중 감량을 위한 최고의 음식 목록:

  • 날짜
  • 유기농 빨간 사과
  • 바나나
  • 베리(스무디용으로 신선하고 냉동)
  • 브로콜리
  • 콜리플라워
  • 모든 채소: 시금치, 케일, 치커리, 근대
  • 고추(빨강, 초록, 주황)
  • 셀러리
  • 당근
  • 오이
  • 유기농 아기 시금치
  • 버터넛, 도토리 또는 스파게티 스쿼시.
  • 고구마
  • 양파
  • 마늘
  • 토마토
  • 아보카도
  • 그레이프 프루트
  • 주황색
  • 포도
  • 체리
  • 파인애플
  • 코코넛
  • 무가당 아몬드 또는 대마 우유(스무디용)
  • 검은콩, 렌즈콩 또는 완두콩
  • 해바라기씨 또는 호박씨 (재료에 기름이 첨가되지 않았는지 확인)
  • 아몬드 또는 캐슈 버터 (재료에 기름이 첨가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 아몬드, 캐슈, 피스타치오, 피칸, 호두(지방 무첨가)
  • 후무스
  • 유기농 계란
  • 유기농 고기 또는 지역 농장에서 풀을 먹고 자란 고기(최소한 호르몬이나 항생제가 첨가되지 않음)
  • 저지방 플레인 그릭 요거트
  • 참치
  • 야생 연어 또는 기타 양식업이 아닌 생선
  • 절인 것
  • 코티지 치즈
  • 올리브
  • 오트밀
  • 퀴 노아
  • 다크 초콜릿 80% 코코아 이상

이러한 물질이 속하는 식품 그룹에 주의하십시오.

  • 채소
  • 과일
  • 콩류
  • 씨앗과 견과류
  • 저지방 단백질(고기, 우유, 계란)
  • 정제되지 않은 곡물

그것들은 소비되어야 하는 일반적인 순서로 되어 있습니다.

이는 과일과 채소를 많이 먹고 견과류, 동물성 제품, 곡물을 적게 섭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론 여기에 모든 과일과 채소를 나열할 수는 없습니다. 원하는 신선한 농산물을 자유롭게 구입하십시오.

또한 어떤 음식이 체중 감량에 가장 좋은 음식 목록에 포함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 정제 곡물: , 파스타, 프레즐
  • 가공 및 공장에서 키운 육류: 이탈리아 및 폴란드 소시지, 돼지고기, 공장에서 키운 모든 닭고기, 돼지고기 또는 쇠고기, 양식 생선.
  • 캔에 담긴 모든 것: 비유기농 수프, 야채, 콩류.
  • 가방에 있는 모든 것: 칩, 사탕,
  • 소다 및 기타 단 음료
  • 단 사탕과 저품질 초콜릿
  • 상자에 들어 있는 모든 것: 컵케이크, 쿠키, 케이크.
  • 뿌리 유제품: 아이스크림, 치즈 케이크, 크림 치즈.

이제 체중 감량을 위한 최고의 음식 목록이 있습니다. 이 재료를 사용하여 체중 감량을 위한 건강한 레시피를 만들고, 대사 저항 훈련과 고강도 인터벌 훈련을 통해 매일 운동을 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곧 원하는 체중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